삼양식품·동원F&B도 알리익스프레스 입점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리익스프레 내에 국내 식품업체들의 입점이 확대되고 있는 CJ제일제당(097950)에 이어 삼양식품, 동원F&B(049770)도 한국상품 판매 카테고리인 K베뉴에 입점할 예정이다.
동원F&B는 이달 중 알리익스프레스 K베뉴에 입점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앞서 CJ제일제당은 지난 7일 알리익스프레스에 입점했다.
CJ제일제당은 알리익스프레스 K베뉴에서 햇반, 비비고 만두 세트, 비비고 사골곰탕, 고메 중화식을 포함한 인기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양식품, 불닭볶음면도 입점
판매 채널 확보해 수익성 꾀해
알리익스프레 내에 국내 식품업체들의 입점이 확대되고 있는 CJ제일제당(097950)에 이어 삼양식품, 동원F&B(049770)도 한국상품 판매 카테고리인 K베뉴에 입점할 예정이다.
동원F&B는 이달 중 알리익스프레스 K베뉴에 입점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아직 구체적으로 입점 품목이 정해지지 않았으나, 동원참치나 양반김 등이 판매될 것으로 예측됐다.
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 등 주요 제품을 다음 달 부터 알리익스프레스 K베뉴에 입점한다. 대상(001680)과 풀무원(017810) 등 다른 업체들도 알리익스프레스 입점을 검토 중이다.
식품사들이 알리익스프레스와 손을 잡는 것은 판매 채널을 넓히기 위해서다. 앞서 CJ제일제당은 지난 7일 알리익스프레스에 입점했다. CJ제일제당은 알리익스프레스 K베뉴에서 햇반, 비비고 만두 세트, 비비고 사골곰탕, 고메 중화식을 포함한 인기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그맨 서승만·영화평론가 강유정 등…민주 ‘비례후보’ 20명 추천
- '반미단체' 출신 전지예, 野위성정당 비례 후보 자진사퇴
- 英 FT '삼성·SK하이닉스, 반도체 노후장비 판매중단'
- 홍준표 이어 팬들도 '인성 나쁜 이강인 뛰는 경기 안본다' 태국전 '보이콧' 확산
- 과일 가격 얼마나 올랐기에 자료분석하던 공무원 '충격'에…
- 이부진·이서현·구연경 등 10년 동안 '이 것'으로만 번 돈이 무려…
- '천냥 백화점도 아닌데'…어묵·콩나물 등 생필품 천원에 파는 '이 곳'
- [영상]'험지 맞아?' 한동훈이 국힘 ‘전멸’ 고양에 뜨자…오늘은 이재명 다녀간 곳으로
- 남은 임기는 어쩌고… '정치行' 택한 국민연금 전문가
- 단 1발로 北 도발 꺾을 KF-21 장착될 ‘독침무기’는[이현호 기자의 밀리터리!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