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해리 김은혜대표, 신규 브랜드 르해리디자인브랜딩컴퍼니 런칭
르해리는 CJ tvN 방송국 출신 김은혜 대표가 설립한 16년 이상의 광고 디자인 브랜딩 영상 전문 아트컴퍼니로 샤넬, 슈에무라, 하나금융, 중국모바일플랫폼, 미국회사브랜딩, 여성쇼핑몰브랜딩 등 영상제작을 통해 효과적이며 높은 퀄리티의 브랜딩광고디자인영상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성장하고 있는 영상 디자인 에이전시이다.
특히 김은혜 대표는 CJ tvN 방송국 팀매니저 출신으로, 온스타일 및 영성패션채널 브랜딩 및 디자인영상 등 다양한 방송채널 채널 광고 및 타이틀과 디자인영상 기획·제작 진행 경력으로 한국어/영어/일본어 등 글로벌 프로젝트 또한 자체 제작이 가능한 디자이너, 아트디렉터, 크리에이티브디렉터이다.
르해리디자인브랜딩컴퍼니는 영상기획부터 카피라이팅, 아트웍, 디자인, 모션그래픽, 영상/음악 편집, 성우멘트, 촬영진행 등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하고 광고 브랜드영상 브랜딩부터 유튜브나 틱톡, 인스타그램 릴스와 같이 각 플랫폼에 맞는 트렌디한 영상까지 제작하고 있다.
또, 르해리가 운영 중인 ‘르해리스튜디오’와 ‘르해리디자인스튜디오’ 플랫폼과 함께 운영되어 행사 홍보스팟 영상, 티저영상, 여행영상, 유튜브, 브랜딩 영역의 아트웍, 로고 및 타이틀/인트로 등 서비스 상품들을 쉽게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르해리 김은혜 대표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높은 퀄리티 디자인영상브랜딩을 합리적인 견적과 높은 퀄리티의 유니크한 작품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다”라며, “자원과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K-디자인영상브랜딩 컴퍼니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이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조효민 기자 jo.hyomin@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SUN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