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새학기 ‘도서관 전자정보축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서대학교가 새 학기를 맞아 오는 26·27일 이틀간 '2024 도서관 전자정보축제'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전자정보축제는 호서대 중앙도서관이 구독하는 Web DB, 전자저널 등의 검색 시연과 교육을 통해 전자정보에 대한 이용자의 올바른 이해와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홍보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종윤 기자] 호서대학교가 새 학기를 맞아 오는 26·27일 이틀간 ‘2024 도서관 전자정보축제’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전자정보축제는 호서대 중앙도서관이 구독하는 Web DB, 전자저널 등의 검색 시연과 교육을 통해 전자정보에 대한 이용자의 올바른 이해와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홍보 행사다.
이번 행사는 26일 천안캠퍼스 천안도서관, 27일 아산캠퍼스 중앙도서관에서 각각 진행된다.
행사는 이용자들이 흥미를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스탬프 투어, 온라인 퀴즈, 이용교육 등의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행사에는 누리미디어, 한국학술정보, 엡스코코리아, 엘스비어 등 총 26개의 국내외 학술정보 제공기관도 참여한다.
진승현 호서대 중앙도서관장은 “매년 개최하는 도서관 전자정보축제가 이용자들의 학습에 필요한 학술정보 전자자료를 효율적으로 탐색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도서관을 즐길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호서대 중앙도서관은 전자정보축제를 시작으로 대학도서관을 처음 경험하는 신입생들을 위한 △어서와, 도서관은 처음이지! △김은기 작가 초대전 ‘행복한 정원’ △탐독 독서프로그램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달에만 운영한다.
/아산=정종윤 기자(jy007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
- "트럼프 때문에 떠난다"…미국서 4년짜리 '초장기 크루즈' 등장
- "이걸 푼다고?"…린가드도 당황한 수능 영어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