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웅, MBN 미술작가 오디션 ‘화100’ 단독 MC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기웅이 미술작가 오디션 '화100' 단독 MC로 나선다.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MBN '화100'에서 대중들과 미술계 인사들 사이에 서는 매개자로, 오디션 지원자들에게는 든든한 미술계 동료이자 조력자 역할을 할 예정이다.
박기웅은 "다양한 미술인과 방송인, 주변 지인들이 '화100'에 높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어 기쁘다"며 "대한민국 미술계의 저변확대에 도움이 될 프로그램을 위해 MC로써 최선을 다하겠다"고 MC 발탁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MBN ‘화100’에서 대중들과 미술계 인사들 사이에 서는 매개자로, 오디션 지원자들에게는 든든한 미술계 동료이자 조력자 역할을 할 예정이다.
2005년 영화로 데뷔해 올해로 20년차 배우인 그는 배우로서 뿐 아니라 화가로서의 기반도 단단히 다져왔다. 실제로 입시 미술을 거쳐 대학에서 디자인을 전공한 그는 미술계에서 미술작가로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왔다. 지난 2021년 ‘한국회화의 위상전’에서 특별상을 비롯 총 4개의 공모전에서 수상을 하기도 했다.
또, 2023년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뮤지엄에서 개인전 ‘48 빌런즈’를 진행해 전시 기간 3개월 동안 누적 관객수 약 30만명을 기록하는 등 미술계에서 입지를 단단히 쌓아올리고 있다.
박기웅은 “다양한 미술인과 방송인, 주변 지인들이 ‘화100’에 높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어 기쁘다”며 “대한민국 미술계의 저변확대에 도움이 될 프로그램을 위해 MC로써 최선을 다하겠다”고 MC 발탁 소감을 밝혔다.
‘화100’은 나이와 학력, 장르 제한 없이 평면 회화 분야에 자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미술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국내 인기 미술작가 및 미술계 전문가들의 평가와 대중평가를 통해 시청자들의 ‘그림 보는 눈’ 확대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오는 23일(토) 오후 5시에 첫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정상훈, MBC 2부작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주인공 - 스타투데이
- [포토] ‘가르쳐 주세요’ 이영주, 미소로 손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 백효원, 밝은 미소로 입장 - 스타투데이
- “제가 가끔 미쳐요” 마약 취해 강남 활보한 작곡가 구속 송치 - 스타투데이
- [포토] ‘가르쳐 주세요’ 박형섭, 짧은만큼 깊은연기 - 스타투데이
- [포토] 박형섭, ‘가르쳐 주세요’ 숏폼으로 만나요 - 스타투데이
- ‘이혼 소송’ 황정음, 27일 ‘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 참석[공식] - 스타투데이
- [포토] 박형섭·이상민, ‘커플하트’ 못참지 - 스타투데이
- [포토] 정호영 대표, ‘탑릴스’ 론칭 - 스타투데이
- [포토] 탑릴스 ‘네 명의 남자를 획득했다’ 출연진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