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4주년 축하메시지] 최대호 안양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늘을 나는 푸른 용의 기세와 같이 아이뉴스24가 번영하길 기원하며 창간 24주년을 55만 안양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시민의 알 권리 충족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언론의 소임을 다하고 계시는 이창호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100년 미래를 내다보며 혁신으로 안양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겠습니다.
그 길에 아이뉴스24가 안양시민과 안양시를 연결하는 목소리가 되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조정훈 기자] 하늘을 나는 푸른 용의 기세와 같이 아이뉴스24가 번영하길 기원하며 창간 24주년을 55만 안양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시민의 알 권리 충족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언론의 소임을 다하고 계시는 이창호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이뉴스24는 2000년 인터넷 미디어의 선두 주자로 시작했습니다. 이후 급변하는 시대를 끊임없는 혁신으로 대응하며 인터넷 언론사의 새 지평을 만들어왔습니다.
또한 언론의 정도와 원칙을 지키며 공정한 보도로 시민이 신뢰하는 품격 있는 언론사로 나날이 발전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공정한 시선으로 독자의 다양한 욕구를 반영하는 언론사,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시민의 삶을 전하는 따뜻한 언론사가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안양시는 과감한 정책으로 계속되는 경제 침체, 저 출생의 인구 문제, 청년 위기 등 여러 어려움을 기회로 만들겠습니다. 100년 미래를 내다보며 혁신으로 안양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겠습니다.
그 길에 아이뉴스24가 안양시민과 안양시를 연결하는 목소리가 되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다시 한번 아이뉴스24 창간 24주년을 축하 드립니다.
아이뉴스24의 앞날을 안양시가 힘껏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양시장 최 대 호
/안양=조정훈 기자(jjhjip@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양시, 청년 정책 추진…64개 사업·462억원 규모
- [AI브리핑] "2027년 AI 데이터센터 40% '전력 부족' 비상"
- 인터넷은행, 소상공인 대출 부실 딜레마
- '제2의 전성기' 패밀리 레스토랑…현실은 '전쟁'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