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과거 탁재훈과 소개팅 인연...‘가상 이혼’ 의혹 제기된 전 남편과 특별한 관계 고백(‘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은혜가 전 남편과의 사이를 공개해 모두를 의문에 빠뜨렸다.
12일 방송 예정인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박은혜, 미나, 박군'이 출연해 큰 웃음을 선사한다.
이어 돌싱인 박은혜는 전남편과 거의 매일 통화를 하고, 전 남편과 호주 여행도 다녀왔다고 밝혀 혼란에 빠트렸다.
'돌싱포맨'과 박은혜는 '연애 안 해? 그러다 평생 혼자 산다'라는 말을 지겹도록 들었다며 질겁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소인 기자] 배우 박은혜가 전 남편과의 사이를 공개해 모두를 의문에 빠뜨렸다.
12일 방송 예정인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박은혜, 미나, 박군’이 출연해 큰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첫사랑 스타 박은혜는 25년 전 탁재훈과 소개팅을 한 적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박은혜는 당시 탁재훈이 ‘과묵하고 조용했다’라며 반전의 쑥맥 면모를 폭로했다.
탁재훈은 박은혜가 “너무 예뻐서 아무 말도 못 했었다”라며 플러팅 멘트를 던졌다. 이에 박은혜는 “이런 게 단점”이라며 철벽 멘트로 화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돌싱인 박은혜는 전남편과 거의 매일 통화를 하고, 전 남편과 호주 여행도 다녀왔다고 밝혀 혼란에 빠트렸다. 특히, ‘돌싱포맨’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라며 “아직 결혼생활 중인 것 아니냐”고 가상 이혼 의혹을 제기했다.
한편,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커플들의 결혼 생활도 공개된다. 미나가 17살 연하 남편과 결혼 생활을 자랑하자, 탁재훈은 “그렇게 행복하면 여기 뭐 하러 나왔냐”며 행복 토크에 짓궂게 심술을 부렸다. 이에 미나는 뜨겁게 싸우기도 한다며 연하 남편을 향해 ‘이런 말’까지 해봤다고 고백했다. 또한 결혼 3년 차 박군마저 “가끔 아내가 안 자고 기다릴 때 무섭다”고 밝혀 폭소케 했다.
이후, 대한민국 연상녀, 연하남, 돌싱이 가장 듣기 싫어하는 말에 대해 토크를 펼쳤다. ‘돌싱포맨’과 박은혜는 ‘연애 안 해? 그러다 평생 혼자 산다’라는 말을 지겹도록 들었다며 질겁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박은혜는 같은 돌싱으로서 ‘돌싱포맨’에게 꼭 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고 운을 뗐는데, 과연 현장을 초토화한 박은혜의 한 마디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이천수, 황선홍호에 우려..“좀 성급했다”(리춘수)
- 이이경, 아버지 꿈 이뤄드렸다…서울대 졸업사진 공개
- 이효리·김신영 하차→이영애 섭외 실패…끊임없이 삐걱대는 KBS [SS초점]
- 오스카 충격의 나체 퍼포먼스 존 시나, 알고보니 중요부위 공사…비키니 왁싱까지 [할리웃톡]
- “얼굴에 왜 낙서해?” 중국인, 영화 ‘파묘’ 후기 올리고 뭇매
- 최희, 출산 후 ‘19kg 감량’ 성공..“식단 90%로”(최희로그)
- ‘월급 60만원’ 아나운서 등장...방송가에도 불어오는 AI 바람
- ‘여배우 아우라’ 고현정, 눈부신 봄의 여신...볼하트가 이렇게 상큼하다니
- “꼬막 잡아준 여자는 네가 처음” 54세 심현섭, 젓가락 부딪힌 소개팅녀에 심쿵(조선의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