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교육청, ‘진학 역량 강화 사업’ 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도교육청이 12일 진학지도 담당 교사를 대상으로 2024 진학 역량 강화 사업 안내를 위한 설명회를 열었다.
이번 설명회는 단위 학교의 역량을 강화해 학생 맞춤형 진학 지도 전략을 구체화하는 것이 이번 설명회의 목적이다.
이를 통해 학교와 교사의 대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각 학교 내에서 학생 맞춤형 진학지도 사업을 운영해 학생 개개인의 꿈을 지원함으로써 공교육 주도의 진학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목표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육청의 설명회는 2025년도 대입 흐름 및 주요 사항, 진학지도 방향 안내, 사업 목적 및 운영 시 유의 사항 안내 등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이를 통해 학교와 교사의 대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각 학교 내에서 학생 맞춤형 진학지도 사업을 운영해 학생 개개인의 꿈을 지원함으로써 공교육 주도의 진학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목표이다.
교육청 이미숙 중등교육과장은 “실력다짐 충북 교육 실현을 위해 단위 학교에서 노력하고 계신 교감, 업무 담당 교사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도 교육청은 학생부 종합전형 경쟁력의 지속 강화와 대학수학능력시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충북)|장관섭 기자 jiu6703@naver.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희정, 운동으로 다진 근육질 바디…흘러넘치는 건강미 [DA★]
- 김흥국, 박정희 前 대통령-육영수 여사 다큐 영화 제작자로
- 돌싱 박은혜, 과거 탁재훈과 핑크빛 인연 “너무 예뻐서…” (미우새)
- 천재 CEO의 엽기적 질투…SNS 팔로워 수 때문에 아내 살해 (한끗차이)
- 이유비, 은밀하고 추악한 욕망…톱스타의 두 얼굴 (7인의 부활)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고현정, ‘연하남 킬러’ 루머에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
- 이경진, 유방암 투병 당시 “38kg까지 빠져…팥죽만 먹어”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