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 배구 페퍼저축은행, 마지막 홈 경기 팬 감사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배구 여자부 페퍼저축은행이 올 시즌 마지막 홈 경기에서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는 행사를 연다.
페퍼저축은행은 12일 "2023-2024시즌 마지막 홈 경기인 오는 16일 팬 감사 이벤트 'THANK U FANS'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배구 여자부 페퍼저축은행이 올 시즌 마지막 홈 경기에서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는 행사를 연다.
페퍼저축은행은 12일 "2023-2024시즌 마지막 홈 경기인 오는 16일 팬 감사 이벤트 'THANK U FANS'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6일 오후 4시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현대건설과 경기 티켓은 전 관중이 무료로 예매할 수 있다.
이날 오후 1시부터 3시 30분까지 경기 전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체험 행사 및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페퍼스타디움 외부 광장에 설치된 익스피리언스존, 뮤직존, 포토존, 이벤트존, 게임존, 푸드존, 스폰서존 등에서다.
특히 선수들이 훈련 시 사용하는 장비를 활용한 리시브 체험 프로그램 및 스파이크 챌린지도 진행된다. AI 페퍼스 마스코트 컬러링 이벤트, 광주 로컬 밴드 공연, 미니 바이킹 및 레트로 오락기 등도 즐길 수 있다.
티켓 지참 시 1인당 최대 1만 원 상당의 식품, 음료 쿠폰이 제공돼 준비된 푸드 트럭에서 다양한 간식을 구매할 수 있다. 광주 지역 소상공인 연계 프로그램인 페퍼 패밀리십 가맹점주들의 플리 마켓도 열린다.
선수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경기 전 박은서, 염어르헝 등의 선수들이 미니 팬 사인회에 참여한다. 경기 후에는 경기 전 팬들이 남긴 질문에 대한 선수단이 답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마지막으로는 팬들과 선수단의 단체 사진 촬영이 진행된다. 멤버십 회원들에게는 사후 이벤트로 선수단 전원이 참여하는 팬 사인회와 선수단이 그려진 V툰 후드티 제공 및 추첨을 통한 경품이 지원된다.
김동언 AI 페퍼스 단장은 "이번 팬 감사 이벤트는 이번 시즌 아낌 없는 응원을 보내주신 팬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준비했다"면서 "다음 시즌은 팬 분들의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보다 내실 있게 준비할 것이며 이런 포부를 이번 팬 감사 이벤트를 통해 전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 임종률 기자 airjr@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히잡 돌풍, 메가의 고국으로' 정관장, 인도네시아 올스타와 친선전
- '꼴찌에 충격패' 흥국생명, 1위 도약 눈앞에서 페퍼에 덜미
- '7년 만의 PS에 PO까지' 女 배구 정관장의 봄이 왔다
- '女 슈퍼맨의 길을 걷나' 김민아, PBA 왕중왕전 쾌조의 16강 진출
- '신유빈, 명예 회복할까' 韓 최초 세계선수권에 WTT 챔피언스도 개최
- '헐크, 죽음의 조에서 포효' 강동궁, 패배 직전 위마즈에 대역전승
- '배드민턴 女王 화려한 귀환' 안세영, 화끈한 설욕에 역전 우승까지
- '매치 잡고 통한의 역전패' 조재호, 2연속 왕중왕 도전 불안한 출발
- '벌써 류현진 효과?' 한화, 새 얼굴들 대포 2방에 만원 관중 열광
- '이승엽이 극찬한 19살' 두산 김택연, 캠프 MVP 기세 잇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