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소송 공개한 황정음, ‘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 선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편과 이혼 소송 중인 배우 황정음이 공식석상에 선다.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12일 "황정음이 오는 27일 열리는 드라마 '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황정음은 최근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과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지난 2월 소속사는 "황정음이 많은 심사숙고 끝에 더 이상 혼인을 유지하기 어렵다는 결정을 하고 이혼 소송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남편과 이혼 소송 중인 배우 황정음이 공식석상에 선다.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12일 “황정음이 오는 27일 열리는 드라마 ‘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7인의 부활’은 리셋된 복수의 판, 다시 태어난 7인의 처절하고도 강력한 공조를 그린 드라마다. 황정음은 극 중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욕망의 화신 금라희 역을 맡았다.
황정음은 최근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과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지난 2월 소속사는 “황정음이 많은 심사숙고 끝에 더 이상 혼인을 유지하기 어렵다는 결정을 하고 이혼 소송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황정음은 개인 SNS 등을 통해 남편의 외도를 암시하는 발언을 해 관심이 쏠렸다. 그런 가운데 공식석상에서 황정음이 어떤 발언을 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이천수, 황선홍호에 우려..“좀 성급했다”(리춘수)
- 이이경, 아버지 꿈 이뤄드렸다…서울대 졸업사진 공개
- 이효리·김신영 하차→이영애 섭외 실패…끊임없이 삐걱대는 KBS [SS초점]
- 최희, 출산 후 ‘19kg 감량’ 성공..“식단 90%로”(최희로그)
- “얼굴에 왜 낙서해?” 중국인, 영화 ‘파묘’ 후기 올리고 뭇매
- ‘야구중계 유료화’ TVING 대표 “무료보다 못하다는 지적 뼈 아프게 받아들인다” [SS상암in]
- 최희, 출산 후 ‘19kg 감량’ 성공..“식단 90%로”(최희로그)
- “진짜 사람이었어?” 800만 ‘파묘’ 일본장군 무대인사 등장 화제, 농구선수 출신 배우 김병오
- “꼬막 잡아준 여자는 네가 처음” 54세 심현섭, 젓가락 부딪힌 소개팅녀에 심쿵(조선의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