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로이드, 1캐럿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주얼리 70만원대에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 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역대 최저가 수준으로 1캐럿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선보인다.
이랜드 로이드는 오는 31일까지 공식몰 단독 프로모션을 1캐럿 10K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반지·목걸이를 70만원대에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랜드 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역대 최저가 수준으로 1캐럿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선보인다.
이랜드 로이드는 오는 31일까지 공식몰 단독 프로모션을 1캐럿 10K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반지·목걸이를 70만원대에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각 제품은 본연의 광채를 강조하는 '6프롱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천연 다이아몬드와 물리적·화학적으로 100% 동일하게 실험실에서 키워 생산한다. 천연 다이아몬드 채굴 시 발생하는 환경 오염 유발 물질이나 비윤리적인 행위를 방지할 수 있어 친환경적이라는 평가받는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이 경제적인 가격으로 다이아몬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단독으로 착용해도 화려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상품인 만큼 특별한 화이트데이 선물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명' 박용진 탈락… 정봉주-김동아 본선행
- 비트코인 시총 1조4140억달러, '은'보다 커졌다...글로벌 자산 시총 8위
- 삼바, CDMO사업 수주 잔고 8조 육박…'매출 4조 시대' 견인
- 전환지원금 최대 50만원에…단말 시장 활성화 기대감 '솔솔'
- 은행에 부는 '보장성' 돌풍…방카채널 초회보험료 첫 역전
- 우정사업본부, 디지털 혁신 가속…AI무인우체국·물류로봇 활성화
- LG전자, 美 AI 로봇기업 베어로보틱스에 6000만 달러 투자
- 일런 머스크, “챗봇 '그록' 오픈소스로 공개”
- 한국형 갯벌 관리시스템 개발 시동
- 유통·호텔 동반 '적자'…한화 3남 김동선, 경영 능력 시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