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한국GM과 3월 쉐보레 장기 할부 프로그램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캐피탈이 한국GM과 3월 한 달 간 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장기 할부 프로그램은 48개월부터 최대 72개월까지 할부 기간을 통해 고객의 월 납입금 부담을 낮춘 상품으로 차종별 금리는 다르게 운영된다.
예를 들어 KB캐피탈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입하는 고객은 최대 72개월에 5.9%의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문혜현 기자] KB캐피탈이 한국GM과 3월 한 달 간 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장기 할부 프로그램은 48개월부터 최대 72개월까지 할부 기간을 통해 고객의 월 납입금 부담을 낮춘 상품으로 차종별 금리는 다르게 운영된다.
예를 들어 KB캐피탈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입하는 고객은 최대 72개월에 5.9%의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차량은 장기 할부 상품 외에도 콤보 할부 프로그램(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방식)을 선택하면 최대 80만원의 할인과 함께 5.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6.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초저리 프로그램을 통해 구입할 때에는 최대 36개월에 4.9%의 금리가 적용된다.
또한 한국GM은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가 주관한 ‘2024 대한민국 올해의 차’ 수상을 기념해 500대 한정 20만원을 지원한다. KB캐피탈을 통해 6.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쉐보레 트래버스와 타호를 구매하는 고객은 5.9%의 이율로 72개월 장기할부 상품 혜택을 준다. 고급 풀사이즈 픽업 트럭인 GMC 시에라를 구매할 경우 6.0%의 이율을 적용해 장기할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KB캐피탈 관계자는 “KB캐피탈은 한국GM과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는 금융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금융부담을 덜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oon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몽규 OUT”···온라인서 태국전 보이콧 운동 확산
- “월급 60만원”…제주도에 미모의 신입 아나운서 등장
- 조두순 “마누라 22번 가출…8살짜리에 그짓, 사람 ○○냐”
- "치킨 식었으니 다시 튀겨줘" 손님의 황당 요구…어찌하나요?
- [영상] '초절정 미남' 차은우, 방콕에서 휴가 중...근육질 몸매 ‘깜놀’
- '천만요정'오달수,오징어게임 시즌 2 출연...'베테랑2'도 곧 개봉
- 박은혜 "이혼 후 前남편과 매일 통화…같이 여행도 갔다"
- MC몽 “공황장애로 출석 힘들다”…‘코인 상장 뒷돈’ 증인 또 불출석, ‘탄원서’ 제출
- “4000원 짜리, 65만원에 되판다”…‘품절 대란’ 가방, 뭐길래?
- ' 노총각' 심현섭, 소개팅 또 실패...상대는 부산 호텔 지배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