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메타, 'LT CAPITAL'과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틱메타는 11일, 'LT CAPITAL'과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미스틱메타와 협약을 맺은 LT Capital는 2017년에 설립된 자금, 커뮤니티, 파트너 리소스를 포함해 완벽하게 지원하는 캐피탈 회사이다.
협약에 따라 LT Capital은 미스틱랜드 생태계 활성화와 마케팅 지원, 미스틱메타는 블록체인 및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여 오픈 메타버스 플랫폼을 개발 및 운영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틱메타는 11일, 'LT CAPITAL'과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미스틱메타는 게임, 블록체인, 메타버스 전문가와 개발자들이 설립한 합작사로 멀티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개방형 오픈 메타버스 플랫폼 '미스틱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미스틱메타와 협약을 맺은 LT Capital는 2017년에 설립된 자금, 커뮤니티, 파트너 리소스를 포함해 완벽하게 지원하는 캐피탈 회사이다. 유망한 초기 단계 프로젝트를 지원하며, 블록체인 투자자, 창업자, 비즈니스 파트너의 글로벌 커뮤니티 및 네트워크의 성장을 도와주는 회사이다.
협약에 따라 LT Capital은 미스틱랜드 생태계 활성화와 마케팅 지원, 미스틱메타는 블록체인 및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여 오픈 메타버스 플랫폼을 개발 및 운영할 예정이다. 양사는 블록체인과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메타버스 플랫폼 미스틱랜드의 생태계 확장과 활성화를 도모하고 공동 발전을 이룰 수 있게 노력하기로 했다고 한다.
미스틱메타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미스틱랜드가 더 발전된 오픈 메타버스 플랫폼을 향한 한걸음이 될 것이며, 이번 협약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더욱 넓은 영향력을 줄 수 있는 메타버스 플랫폼이 되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명' 박용진 탈락… 정봉주-김동아 본선행
- 비트코인 시총 1조4140억달러, '은'보다 커졌다...글로벌 자산 시총 8위
- 삼바, CDMO사업 수주 잔고 8조 육박…'매출 4조 시대' 견인
- 은행에 부는 '보장성' 돌풍…방카채널 초회보험료 첫 역전
- 우정사업본부, 디지털 혁신 가속…AI무인우체국·물류로봇 활성화
- LG전자, 美 AI 로봇기업 베어로보틱스에 6000만 달러 투자
- 일런 머스크, “챗봇 '그록' 오픈소스로 공개”
- 한국형 갯벌 관리시스템 개발 시동
- 유통·호텔 동반 '적자'…한화 3남 김동선, 경영 능력 시험대
- 간병인·라이더 등 98%, 세액공제 신청 깜빡…국세청이 챙겨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