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여신' 최희, 20㎏ 감량 후 늘씬…다이어트 비법 공개

전재경 기자 2024. 3. 12. 13: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최희가 출산 후 20㎏ 감량에 성공했다며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최희는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식단 90%로 다이어트를 했다. 굶는 거 절대 못하는 사람인데, 나름 식단을 하면서 살을 많이 뺐다"고 말했다.

최희는 "내가 점심에 너무 과식 한 날에는 저녁에 닭가슴살이나 단백질 쉐이크만 먹었다"고 했다.

끝으로 최희는 "이렇게 한 10개월 정도해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여러분들도 저처럼 식단을 지켜 보시면 진짜 살 빼실 수 있다"고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희. (사진=유튜브 채널 '최희로그 CHOI-HEE LOG' 캡처) 2024.03.1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방송인 최희가 출산 후 20㎏ 감량에 성공했다며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최희는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식단 90%로 다이어트를 했다. 굶는 거 절대 못하는 사람인데, 나름 식단을 하면서 살을 많이 뺐다"고 말했다.

최희는 아침에 삶은 달걀 두 개와 생채식 스무디, 또는 샐러드 야채·야채 주스를 먹었다고 했다. 점심은 자유식이었다며 피자·햄버거·떡볶이 먹고 싶은 거 다 먹었다고 했다. 다만 그녀는 "너무 맵고 짠 음식보다는 나트륨이 적은 음식을 먹고, 기왕이면 탄수화물보다는 고기 위주에 단백질 식사를 했다"고 말했다.

또 저녁은 집밥을 주로 먹었다며 백미밥을 먹지 않고 잡곡밥 3분의 2분 공기 정도 먹었다고 했다. 최희는 "이게 혈당을 관리하는데도 용이하다. 칼로리도 더 적게 나간다"고 했다. 저녁밥 반찬은 나물류·야채 볶음·생선 구이였다고 했다.

최희는 "내가 점심에 너무 과식 한 날에는 저녁에 닭가슴살이나 단백질 쉐이크만 먹었다"고 했다. 끝으로 최희는 "이렇게 한 10개월 정도해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여러분들도 저처럼 식단을 지켜 보시면 진짜 살 빼실 수 있다"고 했다.

1986년생인 최희는 2010년부터 2013년까지 KBS N SPORTS 아나운서로 활동하며 '야구 여신'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하며 'Let 美人 5' '맘 편한 카페' 등 다수의 예능에 출연했다. 2020년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딸과 아들을 두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