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 녹화 중 눈물 펑펑 “母 생각 나” 인생 없어진 독박육아+폭식 아내에 공감(맥미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라가 "우리 엄마가 떠오른다"라며 녹화 도중 돌연 눈물을 펑펑 흘렸다.
솔라는 "식사를 제 때 못하니 새벽에 폭식을 할만하다"라며 아내의 고충에 공감하며 체중이 늘 수밖에 없는 환경을 보고 안타까움을 드러낸다.
아내 모습을 모두 본 솔라가 녹화 도중 돌연 눈물을 흘려 녹화가 중단됐다는 전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솔라가 “우리 엄마가 떠오른다”라며 녹화 도중 돌연 눈물을 펑펑 흘렸다.
3월 12일 방송되는 the Life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이하 ‘맥미남’ 제작 the Life/CP 박현우/연출 방우태)는 다양한 이유로 자신감을 상실한 남성들에게 변화의 기회를 선사하는 내 남자의 맞춤형 외모 개선 콘텐츠다.
‘맥미남’ 8회에서는 최초로 부부 동반 메이크 오버가 진행돼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극심한 저체중 몸무게의 ‘40대 내 남자’와 함께 남편의 살을 찌우려다 반대로 자신의 체중이 급증한 아내의 사연의 전해져 궁금증이 증폭된다. 내 남자의 아내는 남편의 건강 악화와 두 아이의 육아 부담의 증가로 인해 결혼과 출산 후 체중이 급격히 증가했던 것.
남편의 건강 악화로 온전히 아내 혼자 육아를 전담하며 거의 식사를 거름에도 불구하고 체중이 증가했다는 사연이 전해져 의아함을 자아낸다.
아내는 아이를 모두 재운 뒤 남은 집안일 마치면 밤 12시가 넘어 폭식을 이어갔던 상황. 솔라는 “식사를 제 때 못하니 새벽에 폭식을 할만하다”라며 아내의 고충에 공감하며 체중이 늘 수밖에 없는 환경을 보고 안타까움을 드러낸다.
아내 모습을 모두 본 솔라가 녹화 도중 돌연 눈물을 흘려 녹화가 중단됐다는 전언. 솔라는 “아내 분을 보니까”라며 말을 잇지 못하고 눈시울을 붉힌다. 어떤 사연에도 냉정하게 조언을 이어갔던 솔라의 갑자기 터진 눈물에 스튜디오는 금세 숙연해졌다고.
이어 마음을 추스른 솔라는 “너무 안타깝다. 젊은데 본인 인생이 없어지고 여자로서의 삶도 없어지고”라면서 “우리 엄마 생각이 난다”라고 말해 모두의 눈시울을 붉히게 했다는 전언이다 이어 솔라가 연신 눈물을 떨구자 김종국은 “아내 분도 엄마이기 전에 여자”라며 깊이 공감한다.
특히 이번 회차에는 솔루션 중단 사태와 함께 ‘맥미남’ 역사상 이례적으로 ‘의벤져스’가 출연자를 재소환하는 모습이 그려진다고 해 궁금증이 증폭된다. 최초로 맥미남, 맥미인 커플이 탄생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방석 ‘파묘’ 장재현 감독, 자양동 집+사무실도 金星水 명당[무비와치]
- 조재현 딸 조혜정 살이 더 빠졌네‥활동 복귀 후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 안현모 “이혼, 내 인생 최초의 약점” 이겨낸 근황, 미모 제대로 물 올랐다
- 채시라 확 바뀐 스타일링 “피팅하러 간 날”→이소라 “분위기 좋고”
- 남진 “여배우 미모 큰딸 데뷔할 뻔, 둘째 셋째 모시고 살아” (아빠하고)[결정적장면]
- 진아름 ♥남궁민이 찍어줬나?‥감탄 부르는 8등신 각선미 자랑
- 한가인, 프랑스서 6살 子 옷 폭풍쇼핑 “매장 다 털겠다”(텐트밖은유럽)[결정적장면]
- 싸이 자기관리 실패로 살 빠진 근황 “넥타이가 안 떠 있네, 미안해요”
- 강부자 “♥이묵원과 母子 연기 후 다신 한 작품 안해” (회장님네)
- 지드래곤, 미코 김고은과 띠동갑 깜짝 열애설 “친한 오빠동생 사이” 일축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