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아이, '사연 있는-ZIP' 이벤트 진행… 입주민 사연 공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파트 생활 지원 플랫폼 아파트아이(대표 최병인)가 아파트아이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회원을 대상으로 11일부터 31일까지 '사연 있는-ZIP'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아파트아이 마케팅팀 김향숙 팀장은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사연 있는-ZIP' 이벤트에 대한 회원 참여와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도 아파트 입주민이라면 떼려야 뗄 수 없는 층간소음에 관한 주제인 만큼 회원 여러분들의 재미있는 사연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파트 생활 지원 플랫폼 아파트아이(대표 최병인)가 아파트아이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회원을 대상으로 11일부터 31일까지 '사연 있는-ZIP'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층간 소음 이렇게까지 해봤다’라는 주제 아래 아파트아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사연을 제출하는 방식이다.
아파트아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선자는 오는 4월 8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에 당선된 회원 15명에게는 ‘배달의 민족’ 모바일 5만 원권이, 50명에게는 아파트캐시 5천 원권이 지급된다.
한편, 당선 사연은 아파트아이 공식 유튜브 채널의 ‘사연 있는 집’ 코너를 통해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아파트아이 마케팅팀 김향숙 팀장은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사연 있는-ZIP' 이벤트에 대한 회원 참여와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도 아파트 입주민이라면 떼려야 뗄 수 없는 층간소음에 관한 주제인 만큼 회원 여러분들의 재미있는 사연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아파트아이는 전국 3만 3,000여 개 단지의 공동주택·집합건물의 관리비 결제를 지원하는 국내 1위 아파트 전용 앱으로, 모바일 및 PC를 통해 관리비 조회 및 납부, 택배 예약, 입주민 투표, 커뮤니티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H포인트·해피머니·S-OIL·서베이링크 등을 비롯해 각종 카드사 포인트를 ‘아파트캐시’로 전환해 관리비를 결제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lee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몽규 OUT”···온라인서 태국전 보이콧 운동 확산
- "치킨 식었으니 다시 튀겨줘" 손님의 황당 요구…어찌하나요?
- 조두순 “마누라 22번 가출…8살짜리에 그짓, 사람 ○○냐”
- '천만요정'오달수,오징어게임 시즌 2 출연...'베테랑2'도 곧 개봉
- [영상] '초절정 미남' 차은우, 방콕에서 휴가 중...근육질 몸매 ‘깜놀’
- ' 노총각' 심현섭, 소개팅 또 실패...상대는 부산 호텔 지배인
- “4000원 짜리, 65만원에 되판다”…‘품절 대란’ 가방, 뭐길래?
- 이강인 뽑은 황선홍 “두 선수만의 문제 아냐. 이제는 화합해 나아갈 때”
- “월급 60만원”…제주도에 미모의 신입 아나운서 등장
- “머리 처박고 뛰어야”…김민재, 하극상 논란에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