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만원 호텔 패키지부터 골드바까지…‘화이트데이’ 이색상품 눈길
스페셜디너, 샴페인1병, 조식 등 제공
롯데百, 레고꽃 구매시 꽃꽂이 클래스
BTS 멤버 디자인한 골드 기념주화까지
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특급호텔들은 객실에서 케이크와 샴페인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비롯해 클럽 라운지 이용, 향수 증정 등 특전을 제공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30일까지 스위트룸 결합 프로모션 ‘블루밍 러브(Blooming Love)’를 운영한다. 국내 11개 호텔과 리조트(시그니엘·롯데호텔·L7호텔·롯데리조트)가 참여하며, 스위트룸 1박과 각 호텔의 특색을 담은 추가 특전을 제공한다.
시그니엘 서울에서는 생화로 꾸며진 객실에서 스페셜 디너와 조식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샴페인 1병과 하트 케이크, 마카롱 등도 제공한다.
시그니엘 부산은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디크(Diptyque)’ 250ml 4종과 칵테일 2잔, 초콜릿과 마카롱을 포함한 웰컴 어메니티 등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블루밍 러브 프로모션은 시그니엘 서울 기준 160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 ▲패션 화이트 미니 케이크 ▲모엣샹동 샴페인 1병 ▲부대 시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케이크와 샴페인은 체크인에 앞서 객실에 세팅된다.
서울드래곤시티 4개 호텔(그랜드 머큐어·노보텔 스위트·노보텔·이비스 스타일)에서 진행되며, ‘이비스 스타일’ 기준 19만7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는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과 브라세리 ‘THE 26’ 2개 식음 업장에서 운영되며, 2인 기준 30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화이트데이 당일인 14일 저녁에 한해 운영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프라이빗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시크릿 로맨스(Secret Rom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 체크인 당일 저녁에 호텔 셰프가 준비한 샤퀴테리 플래터와 떼땅져 녹턴 샴페인 1병을 룸서비스로 제공한다. 조식도 객실에서 즐길 수 있다.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부르켓(LA:Bruket)’과 협업해 스프루스 보디로션과 솔트 스크럽으로 구성된 보디 리셋 스프루스 세트도 증정한다. 올해 12월 31일까지 운영되며, 패키지 가격은 당일 객실 최저가에서 15만원이 추가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키덜트족을 겨냥한 ‘레고 러빙 유’ 릴레이 팝업을 준비했다. 동탄점에서 오는 24일까지 열리며, 이후 김포공항점에서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연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콘텐츠와 한정판 레고 시리즈까지 상품 총 50종을 선보인다.
팝업에서는 레고 꽃을 활용한 꽃꽂이도 배울 수 있다. 레고 꽃 관련 제품을 포함해 4만원 이상 구매하면 ‘레고 미니 꽃다발 만들기’,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레고 꽃꽂이 화병 만들기’ 체험권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롯데몰 동부산점은 14일부터 28일까지 1층 VIP 라운지 및 쇼핑몰 1층 에잇세컨즈 매장 옆에서 ‘헤라몬드’ 청룡/BT21 기념주화와 골드바를 특별 판매한다. 순금 99.9%로 제작된 청룡 골드바 1돈 가격은 43만4000원이며 BT21 캐릭터 골드바 1돈 가격은 49만8000원이다. 순금 10돈으로 제작된 BT21 골드 기념주화 가격은 480만원이다.
이번 골드바 특별 판매는 청룡의 해를 기념한 청룡 세공과 BTS 멤버들이 디자인한 BT21 캐릭터의 특별 세공이 소장 가치를 높인다. 청룡 골드바는 준비 물량 소진 때 현재 금 시세 가격이 반영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MBN] 일본 찾은 한국 트로트 톱7 - 매일경제
- “삼성전자 자신감 넘치더니 이유 있었네”…수많은 조합 연구끝, 불가능 장벽 넘은 신제품 - 매
- 제니·기네스 펠트로가 즐긴다…한국서 신명품으로 뜨는 브랜드보니 - 매일경제
- 15분 충전에 서울~부산 왕복…전고체 배터리로 '초격차 질주' - 매일경제
- 1년 안돼 수익률 800% 넘더니 금새 반토막…‘의료 AI’ 무슨 일 - 매일경제
- “카드 깜빡했는데, 이게 된다고?”…스마트폰으로 ATM서 현금 찾을 수 있어요 - 매일경제
- 스벅 커피 마셨다가…르세라핌 허윤진, SNS 댓글창 ‘시끌’ - 매일경제
- 美기관·韓개미 화력에…코인시장 불기둥 - 매일경제
- "급매가 싹 사라졌어요"…서초 '아리팍'도 3년만에 최고가 - 매일경제
- 드디어 만났다...‘우상’ 이치로 만난 이정후 “아우라가 달랐다” [현장인터뷰]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