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내편하자3' MC 합류…'마라맛 토크'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나래가 '내편하자'의 새로운 MC로 출연한다.
LG U+ 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3(이하 '내편하자3') 제작진은 12일 "박나래가 시즌3의 새로운 MC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이번 시즌3에서는 한층 강력한 사연들이 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박나래의 합류로 업그레이드된 MC 라인업이 더 큰 관심과 화제를 불러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니카 하차…4월 17일 첫 방송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방송인 박나래가 '내편하자'의 새로운 MC로 출연한다.
LG U+ 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3(이하 '내편하자3') 제작진은 12일 "박나래가 시즌3의 새로운 MC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 시즌2에서 MC로 함께했던 댄서 모니카의 하차 소식도 알렸다.
'내편하자3'는 고민을 듣고 편을 들어주는 세상에 없던 '통각마비맛 토크쇼'다. 어디에도 털어놓지 못한 가슴 답답한 사연부터 매운맛 사연까지 한혜진 풍자 엄지윤 박나래 네 명의 MC들 중 한 명은 무조건 '편 들어준다'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시즌2에서 한혜진 풍자 엄지윤은 아찔하고 아슬아슬하게 수위를 넘나드는 대체 불가 입담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여기에 시즌3부터 박나래가 합류하면서 현실 '절친' 한혜진과의 티키타카 '케미'가 예고된바 애청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이번 시즌3에서는 한층 강력한 사연들이 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박나래의 합류로 업그레이드된 MC 라인업이 더 큰 관심과 화제를 불러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내편하자3'는 오는 4월 17일 공개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국 대표, 조국혁신당 비례대표 출마
- "조용하다" 자평했지만…뒤늦게 논란 마주한 '與 공천'
- 총선 D-29…총성없는 전쟁 판세와 변수는
- 뉴욕증시, CPI 발표 앞두고 혼조세…애플 1.18%↑·테슬라 1.39%↑
- 한서희, 男아이돌 성희롱 의혹 부인 "허위 사실 고소"
- "우리도 국민이에요"...아이들 말에 '진땀' 흘린 與野 어른들
- 총선 D-29…총성없는 전쟁 판세와 변수는
- 김부겸 선대위 합류…임종석 "친명은 없다" 봉합 나선 민주당
- 오디션 출신 아일릿·유니스, 5세대 걸그룹 시대 열까[TF프리즘]
- 강호동號 농협 본격 출항…"파괴적 혁신 통해 새로운 농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