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선관위, 지역 베이커리와 ‘맛있는’ 투표 홍보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도선거관리위원회가 지역 빵집과 협업해 빵을 활용한 투표독려 캠페인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경남도선관위는 오는 4월 10일 실시하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를 한 달 앞두고 선거일까지 지역 대표 베이커리 카페인 '그린하우스'와 협업을 통한 맛있는 홍보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선관위와 그린하우스는 우선 국회의원 선거 캐치프레이즈 및 기표모양 등이 새겨진 투표빵 4종과 마카롱 세트 1종을 그린하우스 대표 매장인 도계점과 주남점에서 제작·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표 빵 4종, 마카롱 1세트 제작·판매
창원=박영수 기자
경남도선거관리위원회가 지역 빵집과 협업해 빵을 활용한 투표독려 캠페인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경남도선관위는 오는 4월 10일 실시하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를 한 달 앞두고 선거일까지 지역 대표 베이커리 카페인 ‘그린하우스’와 협업을 통한 맛있는 홍보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선관위와 그린하우스는 우선 국회의원 선거 캐치프레이즈 및 기표모양 등이 새겨진 투표빵 4종과 마카롱 세트 1종을 그린하우스 대표 매장인 도계점과 주남점에서 제작·판매한다. 투표빵에 새겨지는 이번 선거의 캐치프레이즈는 ‘투표하는 발걸음, 민주주의를 위한 큰 걸음’과‘나의 소중한 한 표, 민주주의를 담다’이다.
또 그린하우스의 창원 5개 지점(도계점·주남점·상남점·파티마점·유니시티점)에서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선거정보와 함께 온라인 투표 다짐 이벤트 QR코드가 인쇄된 종이컵 홀더를 제작해 매장 내 카페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 그린하우스를 방문해 온라인 투표 다짐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당첨자에게는 기프티콘이 제공될 예정이다.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당 영입 ‘여군최초 투스타’ “북한 동조자들 국회 입성 안돼”
- 가수 출신 국회의원 되나…이재명 지지 가수 리아, 조국혁신당 입당
- ‘與 전주을’ 정운천 “檢 출신 낙하산 이성윤…갑자기 와 싸움판 만들어”
- 둘째까지 낳은 아내가 친누나? 신장 이식하려다 ‘날벼락’
- 반미·종북인사, 민주당 숙주로 ‘금배지’ 초읽기
- 재벌집 딸과 눈칫밥 사위… 뒤집힌 관계, 클리셰를 비틀다[안진용기자의 그여자 그남자]
- 당선권에 종북세력 줄포진… 민주당, ‘정당의 헌법질서 긍정 의무’ 위반[Deep Read]
- 분당을 친윤 김은혜 vs 친명 김병욱 ‘접전’…양자대결서 동률도
- “71세가 돼도 이 무대 채울 것”… 소녀 아닌 퀸의 여정 시작됐다
- “러시아서 한국인 1명 ‘간첩 혐의’로 체포…사상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