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조, 포커스 그룹 테스트 참여자 모집

장동준 기자 2024. 3. 12. 11: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로게임즈는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의 오프라인 포커스 그룹 테스트(FGT)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테스트는 오는 22일, 서울 강남역 인근에서 진행된다.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참가자 모집 기간 내, 명조 공식 커뮤니티(네이버 라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연내 출시 계획인 '명조'는 2월 19일부터 보다 완벽한 게임성을 위한 CBT를 진행 중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BT 버전 게임 플레이부터 다양한 현장 이벤트 마련

쿠로게임즈는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의 오프라인 포커스 그룹 테스트(FGT)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테스트는 오는 22일, 서울 강남역 인근에서 진행된다.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참가자 모집 기간 내, 명조 공식 커뮤니티(네이버 라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FGT에서는 쿠로게임즈의 한국 현지화 담당자를 비롯한 한국 서비스 주요 담당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국내 게이머들과 소통의 자리를 만든다. 게이머들과의 긴밀한 교류로 다양한 피드백을 수렴하고, 더욱 완벽한 현지화를 위해 힘을 쏟겠다는 목적이다.

테스트 현장에서 테스터로 선정된 게이머는 비공개 테스트(CBT) 버전의 게임 플레이를 비롯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고, 게임 관련 굿즈 보상까지 받아볼 수 있다. 

연내 출시 계획인 '명조'는 2월 19일부터 보다 완벽한 게임성을 위한 CBT를 진행 중이다. CBT 버전임에도 테스터들은 호쾌한 액션,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 '잔상'이라 불리는 적을 흡수해 그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에코'시스템 등에 호평을 보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유저가 기나긴 잠에서 깨어난 방랑자가 되어 새로운 환경, 새로운 기술로 이루어진 드넓은 세상 속에서 모험을 떠나게 된다는 설정의 '명조'는 리얼한 전투액션을 앞세운 압도적인 몰입감, 고퀄리티 그래픽, 특색있는 캐릭터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이용자가 흡수한 몬스터를 전투에 활용할 수 있는 '에코' 시스템을 통한 차별화된 액션이 특징이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