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바오 가고, 레서판다 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에버랜드 공식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의 코너 '오구 그레서' 누적 조회 수가 400만 회를 넘겼다고 12일 밝혔다.
에버랜드 판다월드의 가족 '레서 판다'의 일상을 담고 있는 오구 그레서에는 현재 영상 11종(쇼트폼(짧은 영상) 제외)이 올라와 있다.
에버랜드는 오는 15일 오구 그레서 오픈 1주년을 맞아 감사 댓글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에버랜드 공식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의 코너 ‘오구 그레서’ 누적 조회 수가 400만 회를 넘겼다고 12일 밝혔다. 에버랜드 판다월드의 가족 ‘레서 판다’의 일상을 담고 있는 오구 그레서에는 현재 영상 11종(쇼트폼(짧은 영상) 제외)이 올라와 있다.
판다월드에는 레시(2014년생), 레몬(2013년생), 레아(2019년생) 등 레서판다 3마리가 살고 있다. 이들은 작고 깜찍하지만 진지한 얼굴, 복슬복슬한 털과 실크처럼 부드러워 보이는 꼬리가 특징이다. 오구 그레서에 게시된 영상들은 시청자들의 ‘귀여운 공격성’(귀여운 모습을 보면 깨물고 싶은 생각이 든다는 심리학 용어)을 이끌어 낸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에버랜드는 오는 15일 오구 그레서 오픈 1주년을 맞아 감사 댓글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예린 기자 yrl@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당 영입 ‘여군최초 투스타’ “북한 동조자들 국회 입성 안돼”
- 가수 출신 국회의원 되나…이재명 지지 가수 리아, 조국혁신당 입당
- 둘째까지 낳은 아내가 친누나? 신장 이식하려다 ‘날벼락’
- ‘與 전주을’ 정운천 “檢 출신 낙하산 이성윤…갑자기 와 싸움판 만들어”
- 반미·종북인사, 민주당 숙주로 ‘금배지’ 초읽기
- 분당을 친윤 김은혜 vs 친명 김병욱 ‘접전’…양자대결서 동률도
- “러시아서 한국인 1명 ‘간첩 혐의’로 체포…사상 처음”
- 재벌집 딸과 눈칫밥 사위… 뒤집힌 관계, 클리셰를 비틀다[안진용기자의 그여자 그남자]
- “71세가 돼도 이 무대 채울 것”… 소녀 아닌 퀸의 여정 시작됐다
- 당선권에 종북세력 줄포진… 민주당, ‘정당의 헌법질서 긍정 의무’ 위반[Deep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