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대세' 이이경, 음악 서바이벌 이끈다…ENA '대학가요' MC 낙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이경이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이끌 전망이다.
12일 이데일리 취재결과 이이경은 ENA 신규 프로그램 '대학가요' MC로 낙점됐다.
MC로 낙점된 이이경은 그간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티빙 '제로섬게임', E채널 '용감한 형사들', SBS플러스 '나는 솔로', MBC '놀면 뭐하니?'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진행 실력과 입담을 뽐냈다.
이이경이 '대학가요' MC로 활약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갈지 관심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이데일리 취재결과 이이경은 ENA 신규 프로그램 ‘대학가요’ MC로 낙점됐다. 최근 MC 제안을 받고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진다.
‘대학가요’는 ‘K-빈티지팝 서바이벌’을 표방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이 각종 가요제가 가수 등용문이던 시절인 1970~90년대 명곡을 재해석한 무대로 경연하는 모습 등을 담는 포맷이다. 올상반기 중 방송 시작 예정이며 우승자에게는 상금 1억원과 음반 발매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MC로 낙점된 이이경은 그간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티빙 ‘제로섬게임’, E채널 ‘용감한 형사들’, SBS플러스 ‘나는 솔로’, MBC ‘놀면 뭐하니?’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진행 실력과 입담을 뽐냈다. 2020년에는 트롯 장르곡 ‘칼퇴근’ 음원을 깜짝 발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주연 캐릭터 박민환 역으로 출연해 본업인 연기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이경이 ‘대학가요’ MC로 활약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갈지 관심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군대 안 가려고 49.4kg까지 뺐지만...‘이 검사’에서 딱 걸려
- 25세 러시아 여성이 쿠팡 배송을?…“남편이 설암” 뭉클한 사연
- 8400만뷰 찍은 ‘BBC 방송사고’ 부산대 교수 근황...“다 컸네”
- 해수욕장서 발견된 변사체…‘도박빚’ 납치·감금 피해자였다 [그해 오늘]
- 조두순 "8살짜리에 그 짓, 사람xx냐"...선 넘는 발언까지
- '이강인은 사과 원했고. 손흥민은 보듬자고 했다'
- 조두순 "돈 터치 마이 바디"...화가 치미는 존재 그 자체
- ‘도쿄 3관왕’도 예외없다... 안산, 선발전 탈락하며 파리행 좌절
- “진짜 충격은 한국 출산율…해외 연금개혁 쫓아가면 완전히 망해”[만났습니다①]
- 백현, 메이저리그 개막전서 애국가·미국 국가 가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