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영화관 팝콘도 '건강'해진다...'제로팝콘' 나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시네마가 무가당 트렌드에 발맞춰 신메뉴 '제로팝콘'을 론칭한다고 전했다.
12일,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는 무가당 트렌드에 발맞춰 '제로팝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로팝콘'은 설탕을 첨가하지 않아 '건강한 팝콘'에 대한 관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신제품이다.
'제로팝콘'은 팝콘의 단맛을 내는 주재료인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를 사용하여 달콤한 맛과 향을 최대한 유지하고 바삭한 식감을 그대로 구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송가은 기자] 롯데시네마가 무가당 트렌드에 발맞춰 신메뉴 '제로팝콘'을 론칭한다고 전했다.
12일,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는 무가당 트렌드에 발맞춰 '제로팝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로팝콘'은 설탕을 첨가하지 않아 '건강한 팝콘'에 대한 관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신제품이다. 이는 MZ 세대를 중심으로 식품 업계 하나의 트렌드로 급부상한 '헬시 플레저를Heathy pleasure)'를 겨냥한 것으로, '헬시 플레저'는 건강을 의미하는 '헬시(Healthy)'와 즐거움 뜻하는 '레저(pleasure)'의 합성어이다.
'제로팝콘'은 팝콘의 단맛을 내는 주재료인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를 사용하여 달콤한 맛과 향을 최대한 유지하고 바삭한 식감을 그대로 구현했다. '제로팝콘'은 극장 외 다양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완제품 형태로 제작됐고 퓨어(pure)하고 오가닉(organic)한 별도 패키지 디자인은 건강을 중시하는 헬시 콘셉트의 제품 특징과도 잘 어울려 시각적인 즐거움을 함께 선사한다.
롯데시네마 박소연 F&B팀장은 "트렌드를 반영한 극장의 다양한 먹거리가 관객들의 기억에 남는 색다른 즐거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신메뉴 개발에 힘을 쏟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송가은 기자 sge@tvreport.co.kr / 사진= 롯데컬처웍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국노래자랑' 잘린 김신영, 울컥하는 '심경' 전했다...
- 인기 커플 헤어졌다...SNS에 남긴 끝인사
- '300억설' 산다라박이 밝힌 2NE1 실제 수입 (+금액)
- 박수홍, 가족 잃어 행복하길 빌었는데...안타까운 근황
- 인기 아이돌 멤버, 누나도 '아이돌'이었다 (+정체)
- "여배우 기피 대상 1위"...연예인 중 얼굴 가장 작은 男스타 (+정체)
- '발연기' 女배우, 대학교 '연기과' 면접관 됐다...비판 ↑ (+실명)
- 돈 아까워도 '택시'만 탄다는 女배우...안타까운 사연 있었다
- "답답하니 벗자"...'노브라' 지지한 女스타들
- '웃다 죽는' 연기...논란된 女배우, 솔직한 심경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