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군민의 상·명예 군민 후보자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완도군이 내달 12일까지 '완도군민의 상'과 '명예 군민' 후보자 추천을 받는다고 12일 밝혔다.
'완도군민의 상' 후보자 추천 부문은 교육·문화·체육, 사회복지·환경, 산업 경제, 향토방위 질서, 안보 등 4개이다.
군은 5월 중 심사위원회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며, 수상자에게는 5월 31일 열리는 '제53회 완도군민의 날' 기념행사를 통해 군민의 상과 명예 군민증 등을 수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전라남도 완도군이 내달 12일까지 ‘완도군민의 상’과 ‘명예 군민’ 후보자 추천을 받는다고 12일 밝혔다.
군은 군민의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매년 지역사회 발전과 군민 복리 증진 등에 공적이 있거나 명성을 떨친 공로자를 발굴하고 있다.
‘완도군민의 상’ 후보자 추천 부문은 교육·문화·체육, 사회복지·환경, 산업 경제, 향토방위 질서, 안보 등 4개이다.
‘명예 군민’은 문화, 예술, 교육, 체육, 경제, 과학 등 군정 발전과 군 위상 제고에 기여하거나 군민 화합에 공로가 인정되는 자를 추천 받는다.
후보자 추천은 군의회 의장, 기관·단체장, 읍면장, 개인 등이 할 수 있으며, 개인의 경우 세대주 30인 이상의 연서 추천이 있어야 한다.
추천 방법은 추천서, 공적 조서 등 관련 서류를 구비해 주소지 읍·면사무소 또는 군청 행정지원과에 방문 제출하면 된다.
군은 5월 중 심사위원회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며, 수상자에게는 5월 31일 열리는 ‘제53회 완도군민의 날’ 기념행사를 통해 군민의 상과 명예 군민증 등을 수여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완도군 누리집 고시공고를 확인하거나 완도군청 행정지원과 서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완도=김상진 기자(sjkim986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평 16억원 시대"…이유있는 분양가 고공행진
- 한밤중 '과적차량'과 충돌…"2배 길이의 나무, 어떻게 알아봐요?" [기가車]
- 1억 3천 '코인투자' 실패한 아내…남편은 "신뢰할 수 없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8일, 작은 소원도 지성으로 기도하면 이루어지리라
- 지방의원 수십명 상대로 '딥페이크 합성물' 협박…경찰 수사
- 일본서 '고래고기' 4톤 밀반입…50대 집행유예
- 남편 몰래 3000만원 '코인 빚투'…"이혼 사유 될까요?"
- "어색해야 잘 팔린다?"…이색 콜라보 '열풍'
- 2025 수능 이의신청 140여 건…'언어와 매체' 최다
- "전성기에 한 달 1억 벌어"…'165만 유튜버'의 어마어마한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