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에 찾아온 봄 향기” 롯데호텔 서울 봄 특선메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호텔 서울은 면역력 강화와 기력 회복에 좋은 제철 제료로 만든 봄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중식당 '도림'은 원기 회복에 좋은 메뉴를 준비했다.
일식당 '모모야마'는 계절 특선 코스메뉴를 운영한다.
프렌치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에서는 단새우와 망고, 금귤, 생와사비로 속을 채운 곰취나물 롤, 스튜 종류인 달콤한 커리의 바닷가재 프리카세, 시금치 퐁듀, 버터에 부드럽게 익힌 흑후추 향의 한우 토시살 구이 등으로 구성한 코스메뉴를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림, ‘팔진 건부레찜’ 등 원기 회복 좋은 제철 식재료 요리
모모야마,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봄철 식재료 코스 메뉴 운영
우선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봄철에 특히 맛이 좋은 생선인 도다리로 만든 ‘도다리 매운탕’을 내놓았다. 조개, 각종 채소, 다진 양념을 넣어 만든 육수에 팽이버섯, 쑥갓 등을 올렸다.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과 살이 통통하게 오른 도다리의 담백함이 최고의 조화를 이룬다. 톳을 넣어 지은 밥에 멍게와 전복, 초고추장을 넣은 ‘멍게밥’, 제철 참소라와 새조개, 각종 채소로 만든 ‘해물무침‘도 맛볼 수 있다.
일식당 ‘모모야마’는 계절 특선 코스메뉴를 운영한다. 금태와 죽순을 활용한 맑은국, 사시미 6종, 혈액순환에 좋은 우엉과 스키야키 소스를 곁들인 한우 수비드 구이, 새조개 샤부샤부, 도미솥밥 등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희정, 운동으로 다진 근육질 바디…흘러넘치는 건강미 [DA★]
- 김흥국, 박정희 前 대통령-육영수 여사 다큐 영화 제작자로
- 돌싱 박은혜, 과거 탁재훈과 핑크빛 인연 “너무 예뻐서…” (미우새)
- 천재 CEO의 엽기적 질투…SNS 팔로워 수 때문에 아내 살해 (한끗차이)
- 이유비, 은밀하고 추악한 욕망…톱스타의 두 얼굴 (7인의 부활)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BJ 협박 피해로 8억 갈취 “불법행위 無, 명백한 피해자” [전문]
- 류현진, 긴장 때문에 녹화 중단…땀범벅 (강연자들)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