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역주행 시동…'아픈 건 질색', 멜론 3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 수록곡이 국내 음원 차트에서 역주행하고 있다.
신보는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로 직행했다.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는 12일 멜론 '핫 100' 차트 3위에 올랐다.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는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1위(오전 10시 기준)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여자)아이들 수록곡이 국내 음원 차트에서 역주행하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월 29일 각종 음악 플랫폼에 2번째 정규 앨범 '2'를 발표했다. 신보는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로 직행했다.
수록곡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는 12일 멜론 '핫 100' 차트 3위에 올랐다. 새 음반이 발표된 지 43일 만이다.
다른 차트 성적도 눈에 띈다.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는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1위(오전 10시 기준)를 차지했다. 일간 차트에선 3위였다.
해당 곡은 또 지니 차트 일간 및 실시간 3위를 찍었다. 바이브 차트에서는 '오늘 톱 100' 4위를 기록하며 무서운 뒷심을 발휘하고 있다.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는 소연이 작사, 작곡한 노래다. 펑크 기반의 미니멀한 밴드 사운드가 특징이다. 운명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여자)아이들은 수록곡 인기에 힘입어 라이브 클립을 내놓는다.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영상은 오는 13일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