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4' 마동석, 국경·영역 제한 없는 '역대급' 액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범죄도시4'의 예고편이 공개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12일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채널을 통해 영화 '범죄도시4'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범죄도시3'의 쿠키 영상에 등장해 시리즈 팬을 열광케 한 장이수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더 커진 활약을 예고하며, 관객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관객들을 극장으로 불러모을 것을 예고한 영화 '범죄도시4'는 오는 4월 24일 전국 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한아름 기자] 영화 '범죄도시4'의 예고편이 공개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12일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채널을 통해 영화 '범죄도시4'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번 예고편에서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는 "국경도 영역도 제한 없다. 싹 쓸어버린다"라며, '역대급' 액션을 예고한다. 마동석은 복싱 액션을 리얼하게 선보이며 영화 '범죄도시4'에서 강력한 한 방을 날릴 것을 보여준다.
새롭게 합류한 4세대 '빌런' 백창기(김무열 분)의 모습을 담은 장면 역시 더욱 강력해진 '빌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잔혹한 살상 행위로 특수부대에서 퇴출된 용병 출신 백창기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인물이다. 백창기와 마석도가 보여 줄 상반된 스타일의 액션은 보는 재미를 더한다.
'범죄도시' 시리즈의 신스틸러 장이수(박지환 분)와 IT천재 CEO의 탈을 쓴 두뇌 '빌런' 장동철(이동휘 분)의 활약 또한 극에 재미를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영화 '범죄도시3'의 쿠키 영상에 등장해 시리즈 팬을 열광케 한 장이수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더 커진 활약을 예고하며, 관객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장동철 역시 짧은 등장이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두뇌 빌런으로서 펼칠 활약에 궁금증을 야기한다.
영화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 '빌런' 백창기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에 맞서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관객들을 극장으로 불러모을 것을 예고한 영화 '범죄도시4'는 오는 4월 24일 전국 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국노래자랑' 잘린 김신영, 울컥하는 '심경' 전했다...
- 인기 커플 헤어졌다...SNS에 남긴 끝인사
- '300억설' 산다라박이 밝힌 2NE1 실제 수입 (+금액)
- 박수홍, 가족 잃어 행복하길 빌었는데...안타까운 근황
- 인기 아이돌 멤버, 누나도 '아이돌'이었다 (+정체)
- "여배우 기피 대상 1위"...연예인 중 얼굴 가장 작은 男스타 (+정체)
- '발연기' 女배우, 대학교 '연기과' 면접관 됐다...비판 ↑ (+실명)
- 돈 아까워도 '택시'만 탄다는 女배우...안타까운 사연 있었다
- "답답하니 벗자"...'노브라' 지지한 女스타들
- '웃다 죽는' 연기...논란된 女배우, 솔직한 심경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