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배송 20%할인”…hy, 정기구독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y가 '정기구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hy는 프로모션을 맞아 기존 주력 제품인 발효유, 우유 외에도 개인별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여러 구독형 제품을 준비했다.
정기구독 제품은 개인별 소비 패턴과 기간에 맞춰 배송 주기를 설정하면 프레시 매니저가 지정한 장소로 무료 배송한다.
김주수 hy FM영업부문장은 "앞으로도 hy의 정기 배송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늘리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hy가 ‘정기구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hy는 프로모션을 맞아 기존 주력 제품인 발효유, 우유 외에도 개인별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여러 구독형 제품을 준비했다. 2개입 키친타월, 4롤 화장지와 같은 소형 생활용품을 비롯해 반려견 전용 우유 등 다양하다.
식사대용식 라인업도 확장했다. 일본식 샌드위치 ‘산도’ 2종과 컵샐러드 2종, 낫또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베스트셀러인 ‘잇츠온 샐러드’를 비롯해 죽, 컵스프, 손질과일까지 식사대용식만 80종에 이른다.
정기구독 제품은 개인별 소비 패턴과 기간에 맞춰 배송 주기를 설정하면 프레시 매니저가 지정한 장소로 무료 배송한다.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김주수 hy FM영업부문장은 “앞으로도 hy의 정기 배송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늘리겠다”고 말했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몽규 OUT”···온라인서 태국전 보이콧 운동 확산
- 이강인 뽑은 황선홍 “두 선수만의 문제 아냐. 이제는 화합해 나아갈 때”
- 조두순 “마누라 22번 가출…8살짜리에 그짓, 사람 ○○냐”
- “머리 처박고 뛰어야”…김민재, 하극상 논란에 입 열었다
- [영상] '초절정 미남' 차은우, 방콕에서 휴가 중...근육질 몸매 ‘깜놀’
- “이강인은 한국 축구 짊어질 선수, 발탁할 것”…김남일 예측 ‘화제’
- "치킨 식었으니 다시 튀겨줘" 손님의 황당 요구…어찌하나요?
- 故이선균, 아카데미 시상식서 깜짝 등장…“타임 투 세이 굿바이”
- '천만요정'오달수,오징어게임 시즌 2 출연...'베테랑2'도 곧 개봉
- 가수 김흥국, 박정희·육영수 다큐 영화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