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달수, '오징어 게임' 시즌2 출연…배역은 비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달수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출연한다.
12일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오달수 씨가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 배역이나 분량은 밝히기 어렵다"고 전했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시리즈.
올여름 개봉하는 '베테랑2'에 이어 '오징어 게임' 시즌2까지 연이어 작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오달수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출연한다.
12일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오달수 씨가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 배역이나 분량은 밝히기 어렵다"고 전했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시리즈. 2021년 공개돼 넷플릭스 역사상 가장 성공한 드라마로 기록됐다. 3년 만에 돌아오는 시즌2는 미국행을 포기한 기훈(이정재)이 자신만의 목적을 품은 채 다시 돌아오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전편에서 활약한 이정재, 이병헌, 공유, 위하준이 컴백하며 임시완, 강하늘, 박규영, 이진욱, 박성훈, 양동근, 강애심, 이다윗, 최승현, 노재원, 조유리, 원지안 등이 가세했다. 여기에 오달수가 합류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달수는 2018년 미투 논란에 휩싸이며 활동을 중단했으나 2020년 영화 '이웃사촌'으로 컴백했다. 올여름 개봉하는 '베테랑2'에 이어 '오징어 게임' 시즌2까지 연이어 작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지난해 7월 크랭크인했으며, 오는 4월께 촬영을 완료할 예정이다. 올해 중 전 세계에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시네마Y] 로다주-엠마 스톤, '동양인 패싱'의 두 시선…인종차별VS과도한 해석
- 백현, 메이저리그 뜬다…21일 LAvs샌디에이고 개막전서 애국가·미국 국가 가창
- '푸바오와 할부지' 시즌2로 컴백…"중국 반환 이후 다큐도 협의 중"
- 조니 뎁 복귀작 '잔 뒤 바리', 4월 3일 국내 개봉
- '동상이몽2' 김진수♥김정아, 아시안컵 이후 일상 '최초 공개'…"이기지 못해 화가 나고 창피해"
- 고현정, '요정재형' 500만 뷰에 울컥…"눈물 나, 연기 그만두려 했는데"
- 지드래곤, 미스코리아 출신 김고은과 열애설…"아는 동생일 뿐" 부인
- 개그맨 김수용, 오늘(11일) 부친상…"따뜻한 위로와 배려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