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드럼세탁기, 美 휩쓸다... 컨슈머리포트 평가 1~4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가 미국 유력 소비자매체 컨슈머리포트가 주관하는 최고의 드럼 세탁기 평가에서 상위권을 휩쓸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컨슈머리포트가 최근 발표한 '최고의 드럼 세탁기' 올해 첫 평가 결과에서 1위부터 4위까지를 모두 차지했다.
상위권을 차지한 LG전자 드럼 세탁기는 모두 컨슈머리포트가 선정하는 '그린 초이스'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가 미국 유력 소비자매체 컨슈머리포트가 주관하는 최고의 드럼 세탁기 평가에서 상위권을 휩쓸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컨슈머리포트가 최근 발표한 '최고의 드럼 세탁기' 올해 첫 평가 결과에서 1위부터 4위까지를 모두 차지했다.
1위에 이름을 올린 LG전자 드럼 세탁기(모델명 WM3900HWA)는 세탁 성능, 물과 에너지 효율성, 고객 만족도 항목에서 최고 등급인 '탁월'(Excellent)을 받았다. 이 제품은 빠른 세탁 시간과 높은 신뢰성을 바탕으로 컨슈머리포트의 추천 모델로도 선정됐다.상위권을 차지한 LG전자 드럼 세탁기는 모두 컨슈머리포트가 선정하는 '그린 초이스' 제품이다. 컨슈머리포트는 물·에너지 효율, 브랜드 신뢰성, 세탁 후 세탁물의 부드러움 정도, 제품 무게·부피 등을 직접 시험해 최상위 제품에 그린 초이스를 부여한다.
컨슈머리포트는 미국 내에서 판매되는 가전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실제 사용하는 소비자의 설문과 엄격한 자체 테스트를 기반으로 평가해 순위를 매긴다. 컨슈머리포트의 평가와 순위는 미국 소비자가 제품을 선택할 때 참고하는 중요한 기준으로 여겨진다.
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가워서 그랬다, 후회한다"…이천수 가격·협박 피의자들 조사
- "월급 60만원"…제주도청 미모의 `신입 아나운서` 정체
- `유흥업소서 원치 않는 임신해`…3년새 두아들 살해한 엄마
- 아들 산채로 땅에 묻어 살해한 30대 미혼모…2심도 징역 3년6개월
- `이선균 협박` 유흥업소 실장에 마약 건넨 의사, 법정서 "일부 혐의 부인"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