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너나나나 국민의힘' 후렴 반복 로고송 4곡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이 제22대 총선 선거운동에 쓸 독점 로고송으로 '국민의힘 응원가' 등 4곡을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국민의힘 홍보본부는 '국민의힘 응원가', 'with 국민의힘' 등 창작곡 2곡과 기성곡인 김호중의 '너너나나', 이이경 '칼퇴근' 등 4곡을 선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호중 '너너나나', 이이경 '칼퇴근' 기성곡 2곡
[아이뉴스24 김보선 기자] 국민의힘이 제22대 총선 선거운동에 쓸 독점 로고송으로 '국민의힘 응원가' 등 4곡을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국민의힘 홍보본부는 '국민의힘 응원가', 'with 국민의힘' 등 창작곡 2곡과 기성곡인 김호중의 '너너나나', 이이경 '칼퇴근' 등 4곡을 선정했다.
'국민의힘 응원가'는 지난 대통령선거와 지방선거의 승리에 이어 22대 총선도 다시 국민의 선택을 받겠다는 각오와 비전이 담긴 창작곡이다. 홍보본부는 "어떤 시련이 와도 이겨낼 수 있도록 '동료시민'에게 힘을 실어주는 곡"이라며 "선거 현장에서 함께 결의를 다지는 뿐 아니라 동료시민의 삶을 응원하는 곡으로 역할을 톡톡히 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with 국민의힘'은 잔잔하고 청아한 리듬감과 '국민의힘 좋아' 가사 반복이 특징이다. 홍보본부는 "목련이 개화하는 4월 초에 최적인 곡"이라며 "달달하고 상큼한 멜로디를 통해 선거 현장에서 유권자들의 마음에 봄바람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기성곡 '너나나나'는 '너나나나 국민의힘', '칼퇴근'은 '퇴근 퇴근 퇴근 하고 싶어요. 2번 2번 2번 너무 좋아요'의 가사 반복으로 원곡 맛을 살리면서도 당명과 기호가 반복되는 후렴구가 귓가에 맴돌도록 구성했다.
정당 로고송 4곡 외에도 후보자 추천곡 12곡도 선정해 후보자들이 트로트, 댄스곡 등 여러 장르로 구성해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왔다.
국민의힘 홍보본부 관계자는 "정당 로고송을 활용해 인스타 릴스와 유튜브 쇼츠 등 추가 콘텐츠를 제작할 것"이라며 "후보자와 유권자들이 정당 로고송을 선거 현장뿐 아니라 SNS에서도 가볍고 친숙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보선 기자(sonnta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나 노산이잖아" 결혼 날짜까지 잡은 예비 신부가 '파혼' 고민하는 이유
- YG 양현석 측, '2억원대' 시계 밀반입 혐의 부인…"싱가포르 아닌 국내서 받아"
- 롯데이노베이트, 2024 추계국제학술대회서 '경영정보대상' 수상
- 아이티센, 3분기 영업익 105억원…전년비 152%↑
- '성실히 임하겠다' 카카오 김범수 보석 후 첫 재판…묵묵부답 퇴정
- [지스타 2024] 그라비티, 출품작·부스 프로그램으로 관람객 '호평'
- [포토]이재명 규탄 집회하는 신자유연대·자유민주국민운동 회원
- 온라인서 "아이 키워주실 분" 모집해 친자식 떠넘긴 30대 남성
- 한동훈, 민주 의원들 서초동 집결에 "뻔뻔함 도 넘어"
- [포토]이재명 무죄 판결 촉구하는 민주시민 국민항쟁 추진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