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덴마크 형제들, '뽀뽀→사랑고백' 브로맨스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덴마크 형제들이 남산의 야경보다 빛나는 브로맨스를 자랑한다.
3월 1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남산타워를 찾은 덴마크 형제들이 진한 브로맨스를 확인하며 여행 마지막 밤을 보낸다.
포옹부터 뽀뽀, 사랑 고백까지 남산의 야경과 함께 무르익은 형제들의 마지막 밤은 3월 14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덴마크 형제들이 남산의 야경보다 빛나는 브로맨스를 자랑한다.
3월 1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남산타워를 찾은 덴마크 형제들이 진한 브로맨스를 확인하며 여행 마지막 밤을 보낸다.
이날 방송에서 덴마크 형제들은 여행 첫날, 날씨 때문에 방문하지 못했던 남산 서울타워를 찾는다. 평지인 덴마크에서는 볼 수 없는 케이블카 탑승에 반가움도 잠시, 형제들 중 유일하게 즐기지 못하는 한 사람이 있었다는데. 여행 내내 잔망미 넘쳤던 막내 윌리엄은 처음 타보는 케이블카 안에서 그대로 얼어붙어 형제들이 “왜 이리 무서워하는 거야?”라며 걱정할 정도였다고. 과연 윌리엄은 생애 첫 케이블카를 무사히 탈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전망대에 오른 형제들은 서울의 드넓은 야경을 보자마자 일동 감탄사를 쏟아내고 내친김에 전망대 한 바퀴를 돌아보며 야경 감상에 나선다. 야경을 구경하던 도중 형제들은 전망대 창문에 붙어 있는 무언가를 발견하고는 덴마크를 찾아 나섰다는데. 곧이어 형제들은 굳은 표정으로 돌변, 서운함까지 토로해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MC 김준현과 이현이 역시 “서운하지”, “너무하네”라며 이입했을 정도였다고. 형제들이 아쉬워한 이유는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사랑의 자물쇠' 앞에 선 라스무스는 타이타닉 자세를 취하더니 몸을 뒤로 젖히며 신뢰 게임을 시작한다. 점점 뒤로 떨어지는 라스무스를 지켜보던 형제들은 그를 받아줄지 말지 고민에 빠졌다는데.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MBC '송스틸러' 정규 편성 확정…"5월 중 방송, 레전드 무대 준비 中"
- '돌싱' 박은혜, 과거 탁재훈과 소개팅 "너무 예뻐서 아무 말도"(돌싱포맨)
- 이찬원, 질투의 화신? "임영웅-영탁에 질투심 느꼈다"('한끗차이')
- 티빙 최주희 대표, 야구 부실 중계 입 열어 "책임감 느낀다"
- '미스터트롯2' 안성훈·박지현·진해성, 단독 팬미팅 개최 확정
- '나솔' 데프콘, 19기 광수 향해 극대노…"저 사람 어떡하지?"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