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트하인즈, 지방 50% 줄인 ‘하인즈 라이트 마요네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트하인즈는 '하인즈 라이트 마요네즈(Heinz Lite Mayo, 285㎖)'를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크래프트하인즈 관계자는 "하인즈 라이트 마요네즈는 지방과 열량이 걱정되지만 마요네즈의 고소한 맛과 풍미를 포기할 수 없는 이들을 위해 기획된 제품으로, 지방과 열량을 낮춰 부담 없이 마요네즈를 즐길 수 있다"며 "색다른 마요네즈를 원하거나, 프리미엄 원재료로 만든 마요네즈를 찾고 있는 이들에게도 적합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크래프트하인즈는 ‘하인즈 라이트 마요네즈(Heinz Lite Mayo, 285㎖)’를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드넓은 들판에서 낳은 방목 달걀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팜유, 대두유 등의 다른 식물성 유지를 혼합하지 않은 프리미엄 카놀라유만을 사용해 포화지방이 낮은 것이 특징이다.
크래프트하인즈 관계자는 “하인즈 라이트 마요네즈는 지방과 열량이 걱정되지만 마요네즈의 고소한 맛과 풍미를 포기할 수 없는 이들을 위해 기획된 제품으로, 지방과 열량을 낮춰 부담 없이 마요네즈를 즐길 수 있다”며 “색다른 마요네즈를 원하거나, 프리미엄 원재료로 만든 마요네즈를 찾고 있는 이들에게도 적합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크래프트하인즈 마요네즈 제품으로는 방목 달걀과 프리미엄 카놀라유로 만든 것이 특징인 하인즈 굿 마요네즈, 하인즈 굿 갈릭 아이올리, 그리고 비건을 위한 비건 마요네즈, 비건 아이올리 등이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군대 안 가려고 49.4kg까지 뺐지만...‘이 검사’에서 딱 걸려
- 25세 러시아 여성이 쿠팡 배송을?…“남편이 설암” 뭉클한 사연
- 8400만뷰 찍은 ‘BBC 방송사고’ 부산대 교수 근황...“다 컸네”
- 해수욕장서 발견된 변사체…‘도박빚’ 납치·감금 피해자였다 [그해 오늘]
- 조두순 "8살짜리에 그 짓, 사람xx냐"...선 넘는 발언까지
- '이강인은 사과 원했고. 손흥민은 보듬자고 했다'
- 조두순 "돈 터치 마이 바디"...화가 치미는 존재 그 자체
- ‘도쿄 3관왕’도 예외없다... 안산, 선발전 탈락하며 파리행 좌절
- “진짜 충격은 한국 출산율…해외 연금개혁 쫓아가면 완전히 망해”[만났습니다①]
- 백현, 메이저리그 개막전서 애국가·미국 국가 가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