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영, 리메이크 음원 ‘라라라’ 발매...22년 만에 감성 담아 재해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수영의 리메이크 음원이 베일을 벗는다.
이수영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복학가왕 프로젝트 여덟 번째 음원 '라라라 (2024)'를 발매한다.
또 독보적인 목소리와 애절한 감성으로 존재감을 공고히 하고 있는 만큼 이수영의 '라라라'를 향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수영이 가창한 복학가왕 프로젝트 여덟 번째 음원 '라라라 (2024)'는 1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수영의 리메이크 음원이 베일을 벗는다.
이수영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복학가왕 프로젝트 여덟 번째 음원 ‘라라라 (2024)’를 발매한다.
‘라라라’는 지난 2002년 발매된 이수영의 정규 4집 ‘My Stay In Sendai (마이 스테이 인 센다이)’의 타이틀곡으로, 이수영에게 첫 1위를 안겨주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이수영의 목소리가 드라마틱한 스트링 사운드와 어우러지며 22년 만에 새로운 느낌의 ‘라라라’를 완성해냈다.
특히 “잊어볼게요 안 돼도 해볼게요 / 사랑도 추억도 없었던 것처럼 / 그대도 날 잊고 나도 잊고 / 변해볼게요 그대가 그랬듯이” 등 듣는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가 이수영의 목소리와 만나 깊은 여운을 끌어낼 전망이다.
이수영은 그동안 ‘휠릴리’, ‘I Believe (아이 빌리브)’, ‘시간의 표정’, ‘천왕성’ 등 곡들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꾸준히 팬들을 만나왔다. 또 독보적인 목소리와 애절한 감성으로 존재감을 공고히 하고 있는 만큼 이수영의 ‘라라라’를 향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수영이 참여한 복학가왕 프로젝트는 가왕대 음악 동아리를 배경으로 한 세계관 속에서 복학한 레전드 가왕이 찬란했던 그 시절을 재조명하고 추억하는 프로젝트다. 왁스, 고유진, DK X 김연지, KCM, FT아일랜드, 더 크로스 등 아티스트들이 가창 참여 소식을 전하며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한편 이수영이 가창한 복학가왕 프로젝트 여덟 번째 음원 ‘라라라 (2024)’는 1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송지은♥박위, 열애부터 결혼설까지...신체 불편도 이겨낸 ‘찐사랑’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아카데미 시상식, ‘기생충’으로 인연 맺은 故 이선균 추모...“타임 투 세이 굿바이” - 열린세
- ‘파묘’ 800만 돌파, 천만영화 타이틀 획득할까 [M+박스오피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지드래곤·김고은 열애설 부인 “지인들이 겹치는 사이일 뿐” (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활동 중단’ 박한별, 6년 만에 연예계 복귀?...화보 촬영 공개에 ‘이목 집중’ [M+이슈] - 열린
- 이재명, 열흘 뒤 또 선고 재판...25일 '위증교사'
-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재판부, '목격자 없는 살인사건' 언급
- 트럼프 며느리, 상원의원 되나?
- ″임영웅 연말 콘서트 초대″ 문자 링크 누르지 마세요
- 한밤중 동덕여대 침입한 20대 남성, 왜?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