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P, KT&G 국내외 주주대상 온라인 설명회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행동주의 펀드 플래쉬라이트 캐피탈 파트너스(FCP)가 KT&G 주주총회 안건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한다.
FCP는 오는 13일과 14일 세 차례에 걸쳐 KT&G 주총 안건과 관련, 국내외 주주 대상 온라인 설명회(이하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국내 주주를 대상으로는 14일 오후 2시에 웨비나가 진행되고, 해외 주주를 대상으로는 미국 동부 시간 기준 13일 오전 9시, 홍콩 시간 기준 14일 오후 3시에 웨비나가 이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거버넌스 붕괴 사태 및 FCP 분석 해외 수익성 공개 예정
[더팩트|윤정원 기자] 행동주의 펀드 플래쉬라이트 캐피탈 파트너스(FCP)가 KT&G 주주총회 안건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한다.
FCP는 오는 13일과 14일 세 차례에 걸쳐 KT&G 주총 안건과 관련, 국내외 주주 대상 온라인 설명회(이하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국내 주주를 대상으로는 14일 오후 2시에 웨비나가 진행되고, 해외 주주를 대상으로는 미국 동부 시간 기준 13일 오전 9시, 홍콩 시간 기준 14일 오후 3시에 웨비나가 이뤄진다.
이번 웨비나에서 FCP는 현 KT&G의 거버넌스 붕괴 사태를 조명하고, FCP가 분석한 KT&G의 해외 담배 사업 수익성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상현 FCP 대표는 "각 지역별로 수익성을 상세히 공개하는 필립모리스, BAT와 달리 KT&G는 전체 해외 담배 매출의 손익여부마저 감췄다. 대신 '담배 수백억 개비를 팔았다'고 자화자찬해 왔다"며 "KT&G 경영진이 얼마나 투명성을 우습게 아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라고 말했다.
garde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국 대표, 조국혁신당 비례대표 출마
- "조용하다" 자평했지만…뒤늦게 논란 마주한 '與 공천'
- 총선 D-29…총성없는 전쟁 판세와 변수는
- 뉴욕증시, CPI 발표 앞두고 혼조세…애플 1.18%↑·테슬라 1.39%↑
- 한서희, 男아이돌 성희롱 의혹 부인 "허위 사실 고소"
- "우리도 국민이에요"...아이들 말에 '진땀' 흘린 與野 어른들
- 총선 D-29…총성없는 전쟁 판세와 변수는
- 김부겸 선대위 합류…임종석 "친명은 없다" 봉합 나선 민주당
- 오디션 출신 아일릿·유니스, 5세대 걸그룹 시대 열까[TF프리즘]
- 강호동號 농협 본격 출항…"파괴적 혁신 통해 새로운 농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