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전 남편과 매일 통화, 같이 호주 여행도"…'돌싱포맨' 대혼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은혜가 전 남편과 쿨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혀 '돌싱포맨'을 당황시킨다.
12일 방송될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배우 박은혜, 가수 미나, 박군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어 돌싱인 박은혜는 전 남편과 거의 매일 통화를 하고, 전 남편과 호주 여행도 다녀왔다고 밝혀 혼란에 빠트렸다.
박은혜X미나X박군과 '돌싱포맨'의 티카타카는 12일 화요일 밤 9시 방송될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박은혜가 전 남편과 쿨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혀 '돌싱포맨'을 당황시킨다.
12일 방송될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배우 박은혜, 가수 미나, 박군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박은혜는 25년 전 탁재훈과 소개팅을 한 적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박은혜는 당시 탁재훈이 '과묵하고 조용했다'며 반전의 숙맥 면모를 폭로했다. 탁재훈은 박은혜가 "너무 예뻐서 아무 말도 못 했었다"며 플러팅 멘트를 던졌다. 이에 박은혜는 "이런 게 단점"이라며 철벽 멘트로 화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돌싱인 박은혜는 전 남편과 거의 매일 통화를 하고, 전 남편과 호주 여행도 다녀왔다고 밝혀 혼란에 빠트렸다. 특히, '돌싱포맨'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라며 "아직 결혼생활 중인 것 아니냐"고 가상 이혼 의혹을 제기했다.
한편,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커플들의 결혼 생활도 공개됐다. 미나가 17살 연하 남편과 결혼 생활을 자랑하자, 탁재훈은 "그렇게 행복하면 여기 뭐 하러 나왔냐"며 행복 토크에 짓궂게 심술을 부렸다. 이에 미나는 뜨겁게 싸우기도 한다며 연하 남편을 향해 '이런 말'까지 해봤다고 고백했다. 또한 결혼 3년 차 박군마저 "가끔 아내가 안 자고 기다릴 때 무섭다"고 밝혀 폭소케 했다.
이후 '대한민국 연상녀, 연하남, 돌싱이 가장 듣기 싫어하는 말'에 대해 토크를 펼쳤다. '돌싱포맨'과 박은혜는 '연애 안 해? 그러다 평생 혼자 산다'라는 말을 지겹도록 들었다며 질겁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박은혜는 같은 돌싱으로서 '돌싱포맨'에게 꼭 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고 운을 뗐는데, 과연 현장을 초토화시킨 박은혜의 한 마디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은혜X미나X박군과 '돌싱포맨'의 티카타카는 12일 화요일 밤 9시 방송될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시네마Y] 로다주-엠마 스톤, '동양인 패싱'의 두 시선…인종차별VS과도한 해석
- 백현, 메이저리그 뜬다…21일 LAvs샌디에이고 개막전서 애국가·미국 국가 가창
- '동상이몽2' 김진수♥김정아, 아시안컵 이후 일상 '최초 공개'…"이기지 못해 화가 나고 창피해"
- 고현정, '요정재형' 500만 뷰에 울컥…"눈물 나, 연기 그만두려 했는데"
- 지드래곤, 미스코리아 출신 김고은과 열애설…"아는 동생일 뿐" 부인
- 개그맨 김수용, 오늘(11일) 부친상…"따뜻한 위로와 배려 부탁"
- [제96회 아카데미] 故 이선균, 아카데미도 추모…"타임 투 세이 굿바이"
- '러브캐처' 김지연, 두산 투수 정철원과 혼전임신 발표 "결혼식은 내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