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강아지의 날 맞아 애견용 물병 드립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미노피자가 애견용 물병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12일 도미노피자는 오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앞두고 도미노 스페셜 애견용 물병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산책해요 WEEK'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국제 강아지의 날을 앞두고 도미노피자를 즐기시는 온라인 성인 회원분들을 위해 강아지와 산책 시 필요한 애견용 물병을 증정하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피자도 즐기고, 물병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도미노피자가 애견용 물병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도미노피자의 프리미엄 피자(L) 메뉴를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 방문 포장 주문한 온라인 성인 회원을 대상으로 일주일 동안 총 4천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소진 시점은 매장별로 상이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국제 강아지의 날을 앞두고 도미노피자를 즐기시는 온라인 성인 회원분들을 위해 강아지와 산책 시 필요한 애견용 물병을 증정하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피자도 즐기고, 물병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전진 (noretur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군대 안 가려고 49.4kg까지 뺐지만...‘이 검사’에서 딱 걸려
- 한국인, 러시아서 간첩혐의로 첫 체포…모스크바 이송
- ‘이 나라’ 공항택시 타지 마세요…기사들 정체 알고보니
- 해수욕장서 발견된 변사체…‘도박빚’ 납치·감금 피해자였다 [그해 오늘]
- 조두순 "8살짜리에 그 짓, 사람xx냐"...선 넘는 발언까지
- '이강인은 사과 원했고. 손흥민은 보듬자고 했다'
- 조두순 "돈 터치 마이 바디"...화가 치미는 존재 그 자체
- ‘도쿄 3관왕’도 예외없다... 안산, 선발전 탈락하며 파리행 좌절
- “진짜 충격은 한국 출산율…해외 연금개혁 쫓아가면 완전히 망해”[만났습니다①]
- 백현, 메이저리그 개막전서 애국가·미국 국가 가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