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 52주 신고가 경신, 액침냉각: 거부할 수 없는 기술의 변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액침냉각: 거부할 수 없는 기술의 변화03월 05일 현대차증권의 박준영 애널리스트는 GST에 대해 "MWC2024에서 국내에 비해 매우 빠른 기술적 변화가 진행되고 있음을 확인한 분야는 액침냉각. 동사는 스크러버 및 칠러 장비를 납품하는 업체이지만 2022년부터 액침냉각 시스템 개발에 착수. 투자포인트 및 결론 1) 아직까지 액침냉각 장비의 정확한 매출규모를 추정하기 힘들어 목표주가 산정은 어려우나 AI 데이터센터를 위한 새로운 기술 흐름에 발맞춘 장비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잠재력이 있다고 판단" 이라고 분석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해당 언론사의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액침냉각: 거부할 수 없는 기술의 변화
03월 05일 현대차증권의 박준영 애널리스트는 GST에 대해 "MWC2024에서 국내에 비해 매우 빠른 기술적 변화가 진행되고 있음을 확인한 분야는 액침냉각. 동사는 스크러버 및 칠러 장비를 납품하는 업체이지만 2022년부터 액침냉각 시스템 개발에 착수. 투자포인트 및 결론 1) 아직까지 액침냉각 장비의 정확한 매출규모를 추정하기 힘들어 목표주가 산정은 어려우나 AI 데이터센터를 위한 새로운 기술 흐름에 발맞춘 장비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잠재력이 있다고 판단"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00원→400원 '주가 폭락'…개미들 속수무책으로 당했다
- "투자경고종목 해제"…테크윙 13% 급등
- "자녀 낳으면 특별 승급"…멍게수협 '파격 혜택' 눈길
- 비트코인 치솟자 돈 몰리고 '백만장자 지갑' 생성도 급증
- "20평대 아파트가 28억에?"…'그들만의 리그' 벌어진 동네
- 이재명 지지했던 가수 리아, 조국혁신당 전격 입당…이유는?
- 도쿄올림픽 양궁 3관왕 안산, 파리행 좌절…대표선발전 조기탈락
- 현아·용준형, 태국서 손 꼭 잡고 데이트
- "미래는 모르는 거니까"…'41세' 서동주도 했다 '관심 폭발' [이슈+]
- 與 "장예찬, 표현 부적절했지만 공천 취소할 정도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