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인까지 낮췄다···롯데칠성,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칠성(005300)음료가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칼로리와 카페인 부담을 줄이고, 기존 펩시 제로슈거의 산뜻한 라임 향과 탄산은 그대로 담았다는 설명이다.
롯데칠성음료 측은 "펩시 제로슈거의 지속적인 인기와 디카페인 음료에 대한 관심 증가에 따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인다"며 "제품군을 확대하고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나가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임 향·탄산 그대로
롯데칠성(005300)음료가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칼로리와 카페인 부담을 줄이고, 기존 펩시 제로슈거의 산뜻한 라임 향과 탄산은 그대로 담았다는 설명이다.
지난달부터 새롭게 바뀐 펩시 로고가 패키지에 적용됐다. 금색 띠 위에 ‘제로 슈거’ ‘제로 카페인’ 문구를 표기해 제품 특성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용량은 355㎖다.
롯데칠성음료 측은 “펩시 제로슈거의 지속적인 인기와 디카페인 음료에 대한 관심 증가에 따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인다”며 “제품군을 확대하고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나가겠다”고 했다.
신제품은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은 물론 롯데칠성음료가 운영하는 ‘칠성몰’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2021년 1월 출시된 펩시 제로슈거는 지난달까지 누적 판매량 약 12억 캔(250㎖ 환산 기준)을 돌파했다. 국내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는 평가다.
황동건 기자 brassgu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일 가격 얼마나 올랐기에 자료분석하던 공무원 '충격'에…
- 이부진 사장 10년 동안 '이 것'으로만 1460억 벌었다
- '천냥 백화점도 아닌데'…어묵·콩나물 등 생필품 천원에 파는 '이 곳'
- [영상]'험지 맞아?' 한동훈이 국힘 ‘전멸’ 고양에 뜨자…오늘은 이재명 다녀간 곳으로
- 남은 임기는 어쩌고… '정치行' 택한 국민연금 전문가
- 단 1발로 北 도발 꺾을 KF-21 장착될 ‘독침무기’는[이현호 기자의 밀리터리!톡]
- 불황에도 다들 '디올·루이비통 백' 사러 '오픈런' 하더니 결국…
- ‘탁구게이트’ 이강인 대표팀 발탁…손흥민과 태국전 선봉
- 4000원짜리를 66만원에 ‘되팔이’…美 뒤흔든 ‘마트백’ 무엇
- “런종섭” “개구멍 도망”…野, ‘이종섭 출국’ 융단폭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