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총선 로고송, 김호중 '너나나나'·이이경 '칼퇴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홍보본부는 12일 4·10 총선 선거운동 로고송으로 창작곡 2곡과 김호중의 '너나나나'·이이경의 '칼퇴근' 등 4곡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기성곡 가운데 김호중의 너나나나와 이이경의 칼퇴근이 로고송으로 선정됐다.
김호중의 너나나나에선 '너나 나나 국민의힘'이, 이이경의 칼퇴근에선 '퇴근 퇴근 퇴근 하고 싶어요, 2번 2번 2번 너무 좋아요' 각각 가사에서 당명과 기호가 반복되도록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국민의힘 홍보본부는 12일 4·10 총선 선거운동 로고송으로 창작곡 2곡과 김호중의 ‘너나나나’·이이경의 ‘칼퇴근’ 등 4곡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창작곡은 ‘국민의힘 응원가’와 ‘위드(with·함께) 국민의힘’ 등 두 곡이다. 국민의힘 응원가는 2022년 대통령선거와 지방선거에 이어 이번 총선에서도 ‘다시’ 국민의 선택을 받아 국민 행복을 완성하겠다는 각오가 담겼다. 위드 국민의힘엔 ‘국민의힘 좋아’ 가사가 반복되며 목련이 피는 봄날에 어울리는 멜로디로 구성됐다.
기성곡 가운데 김호중의 너나나나와 이이경의 칼퇴근이 로고송으로 선정됐다. 김호중의 너나나나에선 ‘너나 나나 국민의힘’이, 이이경의 칼퇴근에선 ‘퇴근 퇴근 퇴근 하고 싶어요, 2번 2번 2번 너무 좋아요’ 각각 가사에서 당명과 기호가 반복되도록 했다.
이외에도 국민의힘은 후보자 추천곡 12곡을 뽑아 로고송 제작 편의를 지원했다.
국민의힘은 정당 로고송을 활용해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영상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추가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경계영 (kyung@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군대 안 가려고 49.4kg까지 뺐지만...‘이 검사’에서 딱 걸려
- 한국인, 러시아서 간첩혐의로 첫 체포…모스크바 이송
- ‘이 나라’ 공항택시 타지 마세요…기사들 정체 알고보니
- 해수욕장서 발견된 변사체…‘도박빚’ 납치·감금 피해자였다 [그해 오늘]
- 조두순 "8살짜리에 그 짓, 사람xx냐"...선 넘는 발언까지
- '이강인은 사과 원했고. 손흥민은 보듬자고 했다'
- 조두순 "돈 터치 마이 바디"...화가 치미는 존재 그 자체
- ‘도쿄 3관왕’도 예외없다... 안산, 선발전 탈락하며 파리행 좌절
- “진짜 충격은 한국 출산율…해외 연금개혁 쫓아가면 완전히 망해”[만났습니다①]
- 백현, 메이저리그 개막전서 애국가·미국 국가 가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