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김무열 '범죄도시4', 더 커진 스케일·액션·캐릭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범죄도시4' 마동석이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다.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영화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의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은 "국경도 영역도 제한 없다. 싹 쓸어버린다"는 문구처럼 더 강력하게 돌아온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의 통쾌한 액션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저 예고편 공개…4월 24일 개봉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영화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의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은 "국경도 영역도 제한 없다. 싹 쓸어버린다"는 문구처럼 더 강력하게 돌아온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의 통쾌한 액션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영상에는 광수대와 함께 돌아온 마석도의 시그니처인 복싱 액션이 리얼하게 담겨 있어 모든 범죄를 소통하기 위한 빅펀치를 엿볼 수 있다. 이어 새롭게 합류한 4세대 빌런 백창기(김무열 분)도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잔혹한 살상 행위로 특수부대에서 퇴출 당한 용병 출신 빌런 백창기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누구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처리하는 인물이다. 이에 마동석과 김무열은 상반된 액션 스타일을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와 광수대 그리고 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다. 오는 4월 24일 개봉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국 대표, 조국혁신당 비례대표 출마
- "조용하다" 자평했지만…뒤늦게 논란 마주한 '與 공천'
- 총선 D-29…총성없는 전쟁 판세와 변수는
- 뉴욕증시, CPI 발표 앞두고 혼조세…애플 1.18%↑·테슬라 1.39%↑
- 한서희, 男아이돌 성희롱 의혹 부인 "허위 사실 고소"
- "우리도 국민이에요"...아이들 말에 '진땀' 흘린 與野 어른들
- 총선 D-29…총성없는 전쟁 판세와 변수는
- 김부겸 선대위 합류…임종석 "친명은 없다" 봉합 나선 민주당
- 오디션 출신 아일릿·유니스, 5세대 걸그룹 시대 열까[TF프리즘]
- 강호동號 농협 본격 출항…"파괴적 혁신 통해 새로운 농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