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라면세점이 Z세대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대학생 서포터즈는 오는 4월부터 8월까지 5개월간 신라면세점을 알리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신라면세점은 서류,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활동할 대학생 서포터즈 30여 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신라면세점이 Z세대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대학생 서포터즈는 오는 4월부터 8월까지 5개월간 신라면세점을 알리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Z세대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포맷의 SNS 콘텐츠를 제작하고 20대 고객을 대상으로 신라면세점을 홍보할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프로그램을 기획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하며 마케팅 기획 및 콘텐츠 홍보 경험을 쌓을 수 있다.
모집 기간은 이달 24일까지로, 국내 소재 대학 재학 중인 내국인 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라면세점은 서류,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활동할 대학생 서포터즈 30여 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신라면세점 다이아몬드 등급 혜택 △웰컴 키트 △신라면세점 행사 우선 초청 기회 △서포터즈 활동 기간 내 출국 시 쇼핑지원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활동을 마무리한 서포터즈 전원에게 수료증이 발급되며, 우수한 활동을 펼친 서포터즈에게는 별도로 시상할 예정이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승헌, 신사역 스벅 건물 이어 상가 보유…시세차익만 678억
- 트럼프, UFC 경기장에 깜짝 등장해 2만 관객 환호
- 20대 5명 중 2명 "결혼 안해도 출산 가능"
- 책무구조도 제출 무색…우리은행 또 금융사고
- LG전자·협력사, 위기 대응 위해 맞손…"경각심 갖고 혁신 속도"
- LG그룹 7개 계열사, 지난해 탄소 425만 톤 규모 감축
- 20대 여성 따라다니며 "성매매" 요구한 60대에 실형
- 삼성전자,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유럽 공략
- 삼성전자·SK하이닉스, 미국 '슈퍼컴퓨팅 2024' 참가
- 中대학생 학교서 '묻지마 칼부림'에 25명 사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