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김새롬, 이창수PD 소개팅 거절 이유 "이제 유명인은 싫어" ('도망쳐')[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망쳐' 김새롬이 김구라가 주선한 소개팅을 거절한 일화를 밝혔다.
김구라를 "아버지"라 부르며 친근한 사이 임을 드러낸 김새롬.
김구라는 김새롬에게 소개팅도 시켜준 사이.
김새롬은 "제가 김구라 씨 유튜브에 나갔다가 누군가를 만나고 싶다고 했는데 갑자기 전화로 '이 사람 어떠냐'고 유명한 사람들을 보여주더라. 난 더 이상 유명한 사람과 관계를 맺고 싶진 않다고 해서 마무리를 지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도망쳐' 김새롬이 김구라가 주선한 소개팅을 거절한 일화를 밝혔다.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도망쳐'에서는 김새롬, 윤혜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구라를 "아버지"라 부르며 친근한 사이 임을 드러낸 김새롬. 김구라는 "나이차이도 얼마 안 나는데 무슨 아버지냐. 16살 차이인데"라고 토로했다.
김구라는 김새롬에게 소개팅도 시켜준 사이. 김새롬은 "제가 김구라 씨 유튜브에 나갔다가 누군가를 만나고 싶다고 했는데 갑자기 전화로 '이 사람 어떠냐'고 유명한 사람들을 보여주더라. 난 더 이상 유명한 사람과 관계를 맺고 싶진 않다고 해서 마무리를 지었다"고 밝혔다.
김구라는 "소개해주려 했던 사람이 KBS 이창수 PD다. 예전에 '라디오스타' 나왔을 때 그 얘기를 했다. 그 친구가 방송을 보고 연락이 왔다. 너무 고맙다더라. 그 친구도 PD 중에서 관종끼가 있는 친구다. 머리 스타일이 새롬이 같다"고 밝혔다.
김대호는 "아나운서국 중에서도 괜찮은 사람들이 있다"고 했고 김새롬은 관심을 보였다. 이에 풍자는 "유명한 사람 싫다 하지 않았냐"고 말했고 김대호도 "아나운서는 유명한 사람 아니라는 생각하시는 거냐"고 김새롬을 몰아갔다.
김구라는 "이거 자체가 말이 안 되는 게 유명한 사람 싫다고 하면 벌써 첫 번째 결혼 상대를 다 떠올리지 않냐. 이거 자체가 어그로다. 유명 부부가 얼마나 잘사는데. 이건 잘못된 것"이라 지적했다.
김새롬은 손절을 잘하는 편이라며 "만약 내가 불편한 감정이 생기면 바로 얘기한다. 속으로 이 사람을 미워하는 감정이 생기는 걸 원하지 않는다. 그건 나를 너무 갉아먹는 일"이라 밝혔다.
그러면서 김새롬은 "즐겨 가는 모임이 있는데 다 P 성향이다. 예를 들면 약속 시간을 2시간 전에 정한다. 5명 되는 사람들이 그렇게 10년을 같이 지냈는데 불편함을 느낀 적이 단 한 번도 없었다"며 "근데 이 모임에 너무 완벽한 J 친구가 등장한 거다. 우리는 되게 자유로운 스타일이었는데 2분만 늦어도 얼굴을 붉히는 상황이 반복되니까 이건 내가 봤을 때 아닌 거 같다 해서 (손절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황당한 패널들은 "약속시간은 당연히 지켜야지"라고 목소리를 높였고 김새롬은 "손절 사유 아니야?"라고 당황했다. 김구라는 "이런 성향들이 히피들"이라 지적해 웃음을 안겼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 아이돌 옷 벗기고..재미 봐” 진짜?..한서희, 성희롱 논란 전면부인 “고소할 것”
- '엄태웅♥' 윤혜진, 거짓 SNS 인증샷 논란 전말 “뒷담화한 지인 손절”
- 치매 투병 유명 배우, 가족들과 마지막 준비..전처·현처 다 모였다
- '박시은♥' 진태현 “여러분, 우리 아내 축하해주세요” 동네방네 자랑
- 배우 오영미, 결혼 13일 만에 사별..“220억 유산 받았다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