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인테리어, 공식 서포터즈 ‘홈뮤즈’ 3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공식 서포터즈인 '홈뮤즈(homemuse)' 3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KCC글라스에 따르면 홈뮤즈는 실내건축 분야의 저변을 확대하고 인테리어 시장의 정보 불균형 문제를 해소하고자 운영하는 브랜드 서포터즈다.
KCC글라스는 특히 이번 홈뮤즈 3기 모집에서는 '대한민국 실내건축대전' 수상자로 한정했던 지원 대상을 인테리어 분야에 관심이 많은 일반 대학생과 소비자까지 포함해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공식 서포터즈인 ‘홈뮤즈(homemuse)’ 3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KCC글라스에 따르면 홈뮤즈는 실내건축 분야의 저변을 확대하고 인테리어 시장의 정보 불균형 문제를 해소하고자 운영하는 브랜드 서포터즈다. 홈씨씨 인테리어에서 따온 ‘홈(home)’과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예술과 학문의 여신인 ‘뮤즈(muse)’의 의미를 명칭에 담았다고 KCC글라스는 설명했다.
지난해 2기 홈뮤즈는 KCC글라스 공장 견학, 인테리어 시공 현장 방문, 친환경 인테리어 자재 품질 실험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이를 통해 100여 건의 SNS 콘텐츠를 제작해 166만 회 이상의 누적 조회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KCC글라스는 특히 이번 홈뮤즈 3기 모집에서는 ‘대한민국 실내건축대전’ 수상자로 한정했던 지원 대상을 인테리어 분야에 관심이 많은 일반 대학생과 소비자까지 포함해 확대한다고 밝혔다. 또 홈뮤즈 3기에는 실내건축 디자인 전문가 그룹인 한국실내건축가협회(KOSID) 소속 전문가들도 멘토로 참여할 예정이다.
KCC글라스는 홈뮤즈 3기로 총 20명을 선발한다. 3기 활동은 △환경 △다양성 △안전을 키워드로 진행된다. 인테리어 정보를 전달하는 SNS 콘텐츠 제작 외에 야생조류 보호 캠페인, 다문화 아동센터 봉사, 주거 공간 안전 캠페인 등 활동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김성훈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당 영입 ‘여군최초 투스타’ “북한 동조자들 국회 입성 안돼”
- 둘째까지 낳은 아내가 친누나? 신장 이식하려다 ‘날벼락’
- 가수 출신 국회의원 되나…이재명 지지 가수 리아, 조국혁신당 입당
- “러시아서 한국인 1명 ‘간첩 혐의’로 체포…사상 처음”
- 분당을 친윤 김은혜 vs 친명 김병욱 ‘접전’…양자대결서 동률도
- 반미·종북인사, 민주당 숙주로 ‘금배지’ 초읽기
- “71세가 돼도 이 무대 채울 것”… 소녀 아닌 퀸의 여정 시작됐다
- ‘與 전주을’ 정운천 “檢 출신 낙하산 이성윤…갑자기 와 싸움판 만들어”
- 이언주 “국힘 170석? 윤 정권 3년 남았는데 어떻게…”
- 국민 빈곤율 57% 치솟는데 급여 48% ‘셀프 인상’한 대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