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나”…‘하이드’ 4인 4색 캐릭터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보영이 사라진 남편 이무생을 찾으러 떠나는 여정이 시작된다.
쿠팡플레이 '하이드' 측은 12일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 등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한 포스터에는 각 캐릭터의 개성이 담겨 시선을 잡는다.
'하이드'는 오는 23일 쿠팡플레이에서 오후 10시에 처음 공개되며 30분 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이보영이 사라진 남편 이무생을 찾으러 떠나는 여정이 시작된다.
쿠팡플레이 ‘하이드’ 측은 12일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 등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한 포스터에는 각 캐릭터의 개성이 담겨 시선을 잡는다.
이보영은 사라진 남편 역을 쫓는 문영 역을 맡았다. 포스터에 있는 “일상으로…다시 돌아갈 수 있을까요”라는 문구는 그가 마주하게 될 진실과 비밀의 무게가 절대 가볍지 않다는 걸 짐작게 한다.
이무생이 맡은 문영의 사라진 남편 성재는 “약속을 지키지 못해서 미안해”라는 말로 그가 하지 못한 비밀에 호기심을 자아냈다.
문영을 돕는 연주 역의 이청아 포스터에는 “제가 도울 일 있으면, 언제든 말씀 주세요. 편하게”라는 문구가 있어 상대방을 꿰뚫는 듯한 눈빛이 시선을 잡는다.
단서를 지닌 진우 역의 이민재가 “아무것도 모르면서 겁이 없다”는 말이 이들의 관계를 더욱 미궁에 빠지게 한다.
‘하이드’는 오는 23일 쿠팡플레이에서 오후 10시에 처음 공개되며 30분 후 JTBC에서 방송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이이경, 아버지 꿈 이뤄드렸다…서울대 졸업사진 공개
- 이천수, 황선홍호에 우려..“좀 성급했다”(리춘수)
- 이효리·김신영 하차→이영애 섭외 실패…끊임없이 삐걱대는 KBS [SS초점]
- “꼬막 잡아준 여자는 네가 처음” 54세 심현섭, 젓가락 부딪힌 소개팅녀에 심쿵(조선의 사랑꾼)
- 김승현 “미혼부와 결혼한 ♥장정윤, 주변 따가운 시선과 선입견 쉽지 않아..극복하고 믿어줘서
- 최희, 출산 후 ‘19kg 감량’ 성공..“식단 90%로”(최희로그)
- 존 시나, 아카데미 시상식에 나체로 출몰…50년 전 사건 재연[제96회 아카데미]
- 전직 여자 프로배구 선수 A씨, 숙박업소서 숨진 채 발견
- 송지은♥박위, 10월 결혼설…전신마비도 극복한 사랑꾼 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