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무려‘19kg 감량’ 성공…비법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최희가 몸무게 20kg 감량 비결을 공개했다.
11일 '최희로그 CHOI-HEE LOG'에는 '보조제X, 급노화X, -20kg 감량 비법 대공개 (워킹맘 산후 다이어트, 식단&탄력 관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최희는 "최지방량이 12kg 정도 나왔다. 체지방량을 8kg 정도로 떨어뜨리는 게 목표다. 꾸준히 식단을 하면서 출산 직후보다 훨씬 살을 많이 뺐기 때문에 거의 19kg 정도 감량을 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방송인 최희가 몸무게 20kg 감량 비결을 공개했다.
11일 ‘최희로그 CHOI-HEE LOG’에는 ‘보조제X, 급노화X, -20kg 감량 비법 대공개 (워킹맘 산후 다이어트, 식단&탄력 관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최희는 “최지방량이 12kg 정도 나왔다. 체지방량을 8kg 정도로 떨어뜨리는 게 목표다. 꾸준히 식단을 하면서 출산 직후보다 훨씬 살을 많이 뺐기 때문에 거의 19kg 정도 감량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관리 방법을 알려달라고 하셨는데 식단 90%로 다이어트를 했다. 아침은 삶은 달걀 2개, 생채식 스무디, 샐러드를 먹었다. 점심은 자유식인데 너무 맵고 짠 음식보다는 고기 위주 단백질 식사를 하려고 한다. 저녁은 아이들과 함께 먹는데 백미보다 잡곡밥을 먹는다. 집반찬으로 나물이나 생선구이를 먹는다”고 밝혔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두순 “마누라 22번 가출…8살짜리에 그짓, 사람 새끼냐”
- “머리 처박고 뛰어야”…김민재, 하극상 논란에 입 열었다
- [영상] '초절정 미남' 차은우, 방콕에서 휴가 중...근육질 몸매 ‘깜놀’
- “이강인은 한국 축구 짊어질 선수, 발탁할 것”…김남일 예측 ‘화제’
- "치킨 식었으니 다시 튀겨줘" 손님의 황당 요구…어찌하나요?
- 故이선균, 아카데미 시상식서 깜짝 등장…“타임 투 세이 굿바이”
- “제발 공부좀 해!” 커피 마셨다가 봉변…인기 女아이돌, 무슨 일이
- 가수 김흥국, 박정희·육영수 다큐 영화 만든다
- 이강인 뽑은 황선홍 “두 선수만의 문제 아냐. 이제는 화합해 나아갈 때”
- [영상] 김지훈 40억 대박난 그집…줄서서 먹는다는 핫한 이것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