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2024 대전 0시 축제’ 로고 디자인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시는 8월 개최될 '2024 대전 0시 축제'의 새로운 로고(Logo) 디자인을 확정했다.
노기수 시 문화관광국장은 "올해로 2회째를 맞는 대전 0시 축제를 더 새롭고 색다른 재미를 주는 행사로 만들고자 디자인을 새로 제작했다"며 "대전이 가진 재미와 매력을 만끽하고 지역경제를 살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계적 축제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8월 개최될 ‘2024 대전 0시 축제’의 새로운 로고(Logo) 디자인을 확정했다. 시간을 의미하는 숫자 ‘0’을 한글 ‘영’으로 디자인해 젊은(young) 축제 이미지를 부각했고 다채로운 색채를 적용해 시각적 전달 효과를 높였다. 시는 포스터·현수막·동영상 등 홍보물에 로고를 적극 활용하고 로고가 박힌 의류·팬시·생활용품 등 기획 상품도 출시할 계획이다. 디자인 사용 가이드라인을 마련해 지역 기업·시민들이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노기수 시 문화관광국장은 “올해로 2회째를 맞는 대전 0시 축제를 더 새롭고 색다른 재미를 주는 행사로 만들고자 디자인을 새로 제작했다”며 “대전이 가진 재미와 매력을 만끽하고 지역경제를 살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계적 축제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윤 기자 hypar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일 가격 얼마나 올랐기에 자료분석하던 공무원 '충격'에…
- 이부진 사장 10년 동안 '이 것'으로만 1460억 벌었다
- '명품 수요 급감' 英 매치스패션, 역사 속으로…부진의 늪 명품몰
- [영상]'험지 맞아?' 한동훈이 국힘 ‘전멸’ 고양에 뜨자…오늘은 이재명 다녀간 곳으로
- 남은 임기는 어쩌고… '정치行' 택한 국민연금 전문가
- 단 1발로 北 도발 꺾을 KF-21 장착될 ‘독침무기’는[이현호 기자의 밀리터리!톡]
- 불황에도 다들 '디올·루이비통 백' 사러 '오픈런' 하더니 결국…
- ‘탁구게이트’ 이강인 대표팀 발탁…손흥민과 태국전 선봉
- 4000원짜리를 66만원에 ‘되팔이’…美 뒤흔든 ‘마트백’ 무엇
- “런종섭” “개구멍 도망”…野, ‘이종섭 출국’ 융단폭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