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서울문정점, ”기부 당연한 일”···기부릴레이 캠페인 이어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 서울문정점 원진용 대표가 '기부 릴레이' 캠페인으로 조성된 기부금 1,858,450원을 장지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명륜진사갈비 서울문정점 원진용 대표는 "우리 매장은 단골손님이 많은 매장이다."라며, "매장을 자주 찾아 주시는 고객분들께 보답하고 싶은 마음이 늘 있어 행사를 진행 하게 되었고, 또 지역 관내 소외이웃에게 기부도 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행사를 진행하는데 무리가 없도록 물심양면으로 많은 지원을 해준 가맹본사도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부 릴레이’는 행사 당일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전 메뉴 50% 할인을 제공하고, 당일 매출의 50%를 해당 지역 소외계층에게 기부하는 행사이다. 명륜진사갈비는 올해 1월부터 570여 가맹점을 대상으로 신청 받아 기부 릴레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명륜진사갈비의 기부 릴레이는 점주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매장이 많아 올해 7월까지 스케줄이 가득 찬 상태라고 전했다. 서울 문정점은 기부 릴레이 13호점에 이름을 올렸다.
명륜진사갈비 가맹본사 ㈜명륜당은 고객에게 할인한 금액 전액과 본사 인력을 가맹점에 지원하며 가맹점의 따듯한 마음에 힘을 보태고 있다. 또한 추운 날씨에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따듯한 음료를 무상으로 나눠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명륜진사갈비 서울문정점 원진용 대표는 “우리 매장은 단골손님이 많은 매장이다.”라며, “매장을 자주 찾아 주시는 고객분들께 보답하고 싶은 마음이 늘 있어 행사를 진행 하게 되었고, 또 지역 관내 소외이웃에게 기부도 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행사를 진행하는데 무리가 없도록 물심양면으로 많은 지원을 해준 가맹본사도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장지동 주민센터는 기탁받은 기부금을 원진용 대표가 뜻을 전한 장지동 관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일 가격 얼마나 올랐기에 자료분석하던 공무원 '충격'에…
- 이부진 사장 10년 동안 '이 것'으로만 1460억 벌었다
- '명품 수요 급감' 英 매치스패션, 역사 속으로…부진의 늪 명품몰
- [영상]'험지 맞아?' 한동훈이 국힘 ‘전멸’ 고양에 뜨자…오늘은 이재명 다녀간 곳으로
- 남은 임기는 어쩌고… '정치行' 택한 국민연금 전문가
- 단 1발로 北 도발 꺾을 KF-21 장착될 ‘독침무기’는[이현호 기자의 밀리터리!톡]
- 불황에도 다들 '디올·루이비통 백' 사러 '오픈런' 하더니 결국…
- ‘탁구게이트’ 이강인 대표팀 발탁…손흥민과 태국전 선봉
- 4000원짜리를 66만원에 ‘되팔이’…美 뒤흔든 ‘마트백’ 무엇
- “런종섭” “개구멍 도망”…野, ‘이종섭 출국’ 융단폭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