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 감미로운 멜로디 예고…'FRI(END)S' 2차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뷔가 신곡을 통해 감미로운 멜로디를 선사한다.
빅히트 뮤직은 12일 0시(한국시간)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뷔의 새 디지털 싱글 '프렌즈'(FRI(END)S)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뷔는 이날 2차 티저와 함께 이라이트 영상 '플래시 비디오'도 공개했다.
한편 뷔가 부른 '프렌즈' 음원은 오는 15일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방탄소년단' 뷔가 신곡을 통해 감미로운 멜로디를 선사한다.
빅히트 뮤직은 12일 0시(한국시간)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뷔의 새 디지털 싱글 '프렌즈'(FRI(END)S)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홀로 밥을 먹으며 고독한 시간을 보내는 뷔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하지만 영상 말미, 뷔가 피를 흘리며 길 위에 쓰러진 장면으로 궁금증을 높였다.
뷔는 앞서 '프렌즈' 짧은 선율만 선보였다. 이번에는 곡의 주요 멜로디가 녹아있다. 감미롭고 차분한 리듬, 뷔의 매혹적인 저음이 어우러져 깊은 여운을 남긴다.
뷔는 이날 2차 티저와 함께 이라이트 영상 '플래시 비디오'도 공개했다. '프렌즈'의 감성을 종합적으로 담았다. 뷔의 상반된 매력과 새로운 콘텐츠로 기대감을 높였다.
'프렌즈'는 봄과 어울리는 러브송이다. 감정의 흐름에 따라 서서히 고조되는 것이 특징이다. 저음과 가성을 넘나드는 뷔의 보컬이 어우러졌다.
뷔의 신곡 발표는 6개월 만이다. 그는 지난해 9월 솔로 1집 '레이오버'(Layover)를 발매했다. 해당 음반으로 초동 더블 밀리언셀러에 올랐다.
한편 뷔가 부른 '프렌즈' 음원은 오는 15일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신곡 발매 다음 날인 16일에는 팬 이벤트 '프렌즈 파티'가 열린다.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