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집살이→군대 헛소리..심현섭, 101번째 소개팅도 망해→고모 심혜진 실망 (사랑꾼)[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혜진이 조카 개그맨 심현섭의 소개팅 자리를 지켜본 후 답답함을 토로했다.
함께 소개팅 장소로 향한 심혜진은 "잘 해야 할텐데"라며 심현섭의 소개팅을 걱정했다.
심현섭은 소개팅녀에게 오랜 기간 어머니를 간병하느라 혼기를 놓쳤다며 "저는 시집살이가 없다"라고 강조했고 심혜진은 "그런 얘기 하지 말아야지"라며 어쩔 줄 몰라했다.
심현섭은 소개팅녀에게 뜬금없이 군대 이야기도 꺼내 심혜진을 당황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심혜진이 조카 개그맨 심현섭의 소개팅 자리를 지켜본 후 답답함을 토로했다.
11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심현섭이 101번째 소개팅에 도전한 모습이 공개됐다.
심혜진은 심현섭을 언급하며 "항렬로 따지면 제가 고모가 맞다. 조카를 결혼 시켜야 된다. 혼자 사는게 구질구질하다"라며 답답해했다.
심현섭이 부산으로 소개팅을 하러 가는 길, 제작진에게 소개팅녀의 정보를 받았는데 그는 부산의 P호텔 지배인이었다. 운동으로 다진 근육과 노래 실력을 뽐내는 영상까지 눈길을 끌었다. 함께 소개팅 장소로 향한 심혜진은 "잘 해야 할텐데"라며 심현섭의 소개팅을 걱정했다.
심현섭은 소개팅녀에게 오랜 기간 어머니를 간병하느라 혼기를 놓쳤다며 "저는 시집살이가 없다"라고 강조했고 심혜진은 "그런 얘기 하지 말아야지"라며 어쩔 줄 몰라했다. 또 심현섭이 식사를 하며 추임새를 넣자 "어떻게 하면 좋아"라며 눈을 질끈 감아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도 소개팅녀가 심현섭에게 호감은 있어 보인다고 봤다.
심현섭은 소개팅녀에게 뜬금없이 군대 이야기도 꺼내 심혜진을 당황하게 했다. 심혜진은 "방으로 뛰어들어가고 싶다"라고 말했고 이를 지켜보던 패널 김국진도 "이상하다"라며 불안해했다.
심현섭은 애프터에 이어 삼프터까지 성공해 기대감을 높였지만 이내 실망하게 됐다. 애프터 자리에서 심현섭은 소개팅녀가 이문세의 팬이라고 하자 "제가 (이)문세형이랑 좀 친하다. 혹시 결혼하게 되면 축가를 부탁하려고 한다"라며 미래까지 그렸지만 삼프터 후 소개팅녀에게 "좋은 지인으로 지내자"는 연락을 받은 것. 소개팅녀가 머무는 부산에 방까지 얻을 거라는 심현섭의 기대는 물거품이 됐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 아이돌 옷 벗기고..재미 봐” 진짜?..한서희, 성희롱 논란 전면부인 “고소할 것”
- '엄태웅♥' 윤혜진, 거짓 SNS 인증샷 논란 전말 “뒷담화한 지인 손절”
- 치매 투병 유명 배우, 가족들과 마지막 준비..전처·현처 다 모였다
- '박시은♥' 진태현 “여러분, 우리 아내 축하해주세요” 동네방네 자랑
- 배우 오영미, 결혼 13일 만에 사별..“220억 유산 받았다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