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살 연상♥' 장혁, '기러기 아빠' 고백 "밀키트로 식사 해결"('라스')

김지원 2024. 3. 12. 08: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혁이 기러기 아빠로서 근황을 전한다.

1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장혁, 김민재, 하도권, 김도훈이 출연하는 '연기광' 특집으로 꾸며진다.

장혁은 '라스' 출연을 결정하고 한 달 반 가까이 출연료 이야기를 안 한 이유에 대해 "섭섭해서.."라고 운을 뗐다.

장혁의 홀로서기와 솔선수범 활약 등은 오는 13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장혁이 기러기 아빠로서 근황을 전한다.

1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장혁, 김민재, 하도권, 김도훈이 출연하는 '연기광' 특집으로 꾸며진다. 

장혁은 3년여 만에 '라스'를 찾는다. 장혁은 데뷔할 때부터 몸 담았던 소속사에서 지난해 26년 만에 나와 홀로서기 중. 그는 스케줄을 소화할 때 운전은 기본, 출연료 협상도 직접 한다고 밝혔다.

장혁은 '라스' 출연을 결정하고 한 달 반 가까이 출연료 이야기를 안 한 이유에 대해 "섭섭해서.."라고 운을 뗐다. 대체 무슨 이유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장혁은 최근 소속사뿐 아니라 가족에게서도 홀로서기했다고 전했다. 그는 기러기 아빠가 된 이후 변화에 대해 "새가 친근감 있게 보이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가족들을 해외로 보내고 혼자 산 지 벌써 1년 반이 됐다는 장혁은 식사도 밀키트로 해결한다고 했다. 장혁의 친절한 설명이 이어지자, MC 김구라는 "매니저 없어지고 나서 말수가 늘었네"라며 환영했다.

최근 한류 진출을 준비 중이라는 장혁은 영어 공부도 하고, 해외에 어필할 목적으로 액션 영상 촬영도 하는 등 열심히 살고 있는 근황을 공개했다. 와이어 액션 연기를 하다 죽을 뻔한 과거, 액션 연기를 소화하기 위해 소림사를 가려다 절권도와 복싱을 섭렵한 사연 등도 털어놨다.

장혁은 특히 스파링부터 승마 시범, 엄지 푸시업까지 MC들이 부탁하기 전에 나서서 보여줘 MC들을 흡족게 했다. 김구라는 억지스러운 질문까지 놓치지 않고 답해 주는 장혁에게 "다 받아주네~ 대배우야~"라며 감동했다.

장혁은 지난해 '용띠클럽' 멤버들(차태현, 김종국, 홍경민, 홍경인)과 예능 프로그램으로 몽골을 횡단하고 왔다. 이때 '혁쪽이(장혁+금쪽이)'로 불리게 된 어록으로 웃음을 안겼다. 용띠클럽 멤버들과 공식 석상에 나섰을 때 혼자만 튀는 색상의 의상을 입어 놀림감이 됐는데, 그렇게 입었던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장혁은 "god는 원래 듀오였다"라며 god 탄생 과정의 산증인으로서 멤버들과 함께 배고팠던 고생담을 방출했다. 장혁의 홀로서기와 솔선수범 활약 등은 오는 13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